다시 만나다니 “둘이 찐으로 사귀는 거야?” 의심받은 두 배우
2022년 김대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1년. 율제병원 화이팅! 산부인과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대명은 오랜만에 만난 동료 안은진과 똑 닮은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캡모자와 티셔츠를 입고 팔짱을 낀 쌍둥이 포즈를 취해 '곰곰 커플'의 케미를 드러냈습니다.
김대명과 안은진은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양석형, 추민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대명과 안은진은 같은 소속사 UAA에 몸을 담게 되며 ‘슬의생’ 이후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슬의생 멤버들이 출연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편집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쏟아지는 폭우 속에서 식사 준비를 하던 안은진은 지붕에 고여있던 빗물을 그대로 맞았습니다. 이후 김대명은 드라이기를 꺼내 와 안은진의 바지를 다정하게 말려줬습니다.
이후 다른 멤버들과 '슈퍼스타' 노래 연습을 하는 자리에서도 안은진과 김대명은 나란히 앉아 서로를 챙겼습니다. 둘은 서로 휴대전화를 주고받으며 다정하게 미소를 짓기도 했습니다.
방송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이 영상에서 핵심은 안은진 포커스 보면 옆에 어느새 김대명이 있고 김대명 포커스 보면 옆에 어느새 안은진이 와 있는 거...", "노래 부를 때 대명 님이 은진이 머리 쓰다듬는 거랑 바지 헤어드라이어로 말려 주는 거 왜 이렇게 설레냐. 우리 몰래 비밀연애 하는 거 아니냐", "곰곰 커플이 찐 아니면 뭐가 찐이냐. 둘이 찐으로 사귀는 거 아니냐", "곰곰 커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산촌에서의 마지막 날 밤, 조정석과 게스트 안은진이 불명을 하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방에 있던 김대명도 둘 옆으로 다가가 마루에 누웠습니다. 안은진은 “많이 의지해요”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파트너였던 김대명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어 안은진은 “좌 대명, 우 현빈이라고... 진짜 잔소리 폭격이에요. 엄청 혼나요”라고 밝혔습니다.
김대명은 “은진이가 엄청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걸 알았으니까... 이런 건 좀 조심하고, SNS도 조심해라...”라며 다시 또 잔소리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조정석은 “아빠 역할을 했네”라며 이해했습니다. 안은진도 “멋진 선배님이다”라며 김대명에게 고마워했습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김대명-안은진 서로 의지하고 믿고 연기해서 그 시너지가 몇 배로 시청자들에게 전달된 것 같다”, “좋은 사람들이 만나 좋은 케미를 만든 듯”,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기다리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대명은 외계+인 1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등에 출연했으며, 안은진은 올빼미, 나쁜엄마, 연인 등에 출연하며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