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다니는 인형"… 제니, 금발+하의실종까지? '파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니가 과감한 금발에 팬츠리스 룩으로 파리를 물들였다.
지난 1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i(안녕)'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파격적인 금발 머리로 변신한 제니의 모습.
사진 속 제니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와 독보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i(안녕)'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파격적인 금발 머리로 변신한 제니의 모습. 사진 속 제니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와 독보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니의 밝은 금발 헤어스타일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또한, 짧은 팬츠리스 룩의 과감한 시도는 섹시한 매력을 더해 시선을 모았다.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완벽하게 소화시킨 제니는 매력적인 제스쳐까지 더해 독보적인 '샤넬 걸' 면모를 드러냈다.
제니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 새 싱글 'Mantra'(만트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Mantra'의 음원 일부도 최초 공개했는데, 짧지만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깊은 인상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설 급발진? 전종서 논란 의식했나… "저 X 저거 이상했다" - 머니S
- '에스파' 카리나, 여신 강림! 청순 매력 '듬뿍' - 머니S
- 골반라인에 '만트라' 타투… 제니, 솔로곡 암시? - 머니S
- 김사랑, 블루 셔츠로 뽐낸 20대 느낌 '청순 미모' - 머니S
- 가수 경리, 지적인 섹시미! 블랙앤화이트룩 - 머니S
- "가을 등산 불청객 말벌·독사, 이렇게 피하세요" - 머니S
- 샤오미에 밀릴 순 없지… 일본 시장 자존심 세우려는 삼성전자 - 머니S
- 이란, 이스라엘에 미사일 180발 발사… "보복 시, 파괴적 대응할 것" - 머니S
- 식당 구인난, 외국인근로자 고용하면 나아질까 - 머니S
- 네타냐후, 미사일 쏜 이란에 반격하나… "대가 치를 것"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