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추성훈·윤성빈, ‘아는 형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 윤성빈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지난 16일 진행된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추성훈 윤성빈이 게스트로 참여해 '피지컬: 100'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엄청난 신체적 능력을 가진 추성훈, 윤성빈은 '아는 형님'에서 놀라운 예능감까지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7년 전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과 세기의 팔씨름 대결을 펼쳤던 추성훈이 다시 출연해 이들의 재회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진행된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추성훈 윤성빈이 게스트로 참여해 ‘피지컬: 100’ 출연 비하인드를 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최강 피지컬을 겨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성훈은 최연장자였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리더십으로 본인은 물론 팀원들까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이끌어 호평을 받았다.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인 윤성빈은 압도적인 피지컬과 능력치로 프로그램 초반부터 추성훈과 더불어 가장 주목을 받았다.
엄청난 신체적 능력을 가진 추성훈, 윤성빈은 ‘아는 형님’에서 놀라운 예능감까지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7년 전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과 세기의 팔씨름 대결을 펼쳤던 추성훈이 다시 출연해 이들의 재회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