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 드라마에 전지현 아역으로 캐스팅된 여아이돌

조회수 2021. 2. 24. 11: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지현과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지리산’에서 전지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배우로 여자 아이돌이 낙점되어 이목을 끈다.

‘시그널’과 ‘킹덤’을 흥행으로 이끈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자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스위트홈’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이 프로듀싱을 맡은 드라마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드라마 ‘지리산’에서 주연 전지현의 아역 ‘서이강’을 연기할 아이돌은 바로 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으로,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23일 “김도연이 tvN 새 드라마 ‘지리산’에 합류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극 중 서이강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로 흙길, 절벽 등 지리산의 모든 걸 꿰뚫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다. 일찍이 ‘리틀 전지현’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던 김도연이 전지현의 아역으로서 역할을 얼마나 잘 소화할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김도연은 가수 활동 외에 2018년 웹드라마 ‘쇼트’로 연기를 시작했고 웹드라마 ‘만찢남녀’, ‘솔로 말고 멜로’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최근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도 캐스팅되며 본격 연기 활동을 예고하고 있기도 하다.

아이돌 김도연의 새로운 연기 도전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급 출연진과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작 드라마 ‘지리산’은 올해 공개 예정이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