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었어?"..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박해준과 이 배우의 관계

배우 박해준은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JTBC ‘부부의 세계’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해당 드라마에서 박해준은 정서에 허기가 있는 영화감독이자 지선우(김희애 분)의 남편 이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대세 반열에 오른 박해준에게는 함께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가족이 있는데요. 바로 다수 드라마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태인호입니다.

출처: 에이스팩토리

태인호의 본명은 박상연인데요. 태인호와 박해준은 사촌지간입니다. 앞서 이들은 2014년에 방송된 tvN ‘미생’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tvN ‘미생’

태인호는 각종 인터뷰를 통해 사촌형 박해준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19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태인호는 “성격적으로 고집이 좀 센 부분이 많이 닮았다. 외모적으로는 아직 저희가 사촌이라는 걸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 얘기를 크게 듣지는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tvN ‘미생’

그는 “닮았다고 하기에는 형이 정말 잘생겼다. 어릴 때 정말로 잘생겼었다. 테리우스라는 말을 몰랐을 때였는데 형한테 나오는 말을 듣고 그때 알았다. 지금도 멋있지만, 옛날에는 너무나 잘 생겼었다”라며 박해준의 외모를 극찬했습니다.

출처: 에이스팩토리

또 태인호는 “예전에는 서로 공연도 보러 가고 했는데 지금은 작품도 많이 하고 형이 아이도 둘이 생겨서 정신이 없더라. 그럴 시간이 줄어들었다. 가족끼리 여행도 자주 갔는데 시간 지날수록 그런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다. 소주도 한 잔 먹고 하면 좋겠는데 너무 정신없이 사는 것 같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