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끊고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문채원 근황

데뷔 5000일 맞은 문채원

출처: 문채원 인스타그램

2007년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문채원은 최근 '데뷔 5000일'을 맞았습니다.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채원 배우의 데뷔 5000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와 많은 팬들이 축하를 보냈는데요.

한편 싱글즈 매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을 업로드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9월 종영한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형사로 열연했던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출처: 문채원 인스타그램

사실은 엄청난 푸드파이터?

출처: 영화 '오늘의 연애''

공개된 화보속에서 더 작아진 얼굴. 그런데 사실은 문채원이 엄청난 푸드파이터(?)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삼시세끼'에서 이서진이 게스트인 윤여정과 최화정의 대화 중이었는데요. 영화 '오늘의 연애'에 특별출연하면서 현장에서 만난 문채원은 자신이 아는 여배우 중 최고의 대식가라고 증언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문채원이 삼시세끼 고기만 먹을 수 있다고 말한 적도 있었지요. 그러나 반숙란으로 식사를 대신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JTBC: '뒤집었닭'의 부드러운 식감에 문채원 '쌍따봉' 투척!

미모의 비결은 '떡볶이' 금식?

출처: 드라마 '악의 꽃'

먹는걸 이렇게 좋아하는 문채원에게 어쩌면 가장 큰 적은 '떡볶이'였습니다. 


문채원은 '악의 꽃' 제작발표회에서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는 질문에 "역할이 겪는 부분과 실제 내 마음이 같이 가다 보니 심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어 살이 빠진 것 같다"라고 답했습니다. 

tvN: 정미숙의 이준기 S.O.S 전화 받고 분노 제어력 잃은 문채원

그런 마음도 모르고 촬영 현장에서 자꾸만 야식으로 떡볶이와 순대가 나왔다고요. 하지만 야식으로 나온 떡볶이를 먹지 않고 가져가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다고 합니다. 문채원은 "6부 넘어가면서 살이 빠져야하는 게 아닌가 싶었다"라며 "결국 떡볶이를 끊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체중 감량 전에도 볼살이 매력이었는데요. 다이어트 전이나 후나 똑같이 아름다우신게 함정...

Copyright © SWING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