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우 데뷔 전 의외의 직업으로 생계유지했다는 고민시

조회수 2021. 1. 30. 16: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데뷔 전 웨딩플래너로 일했다는 배우 고민시

최근 잡지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에서 배우 고민시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어떻게 이겨내냐”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고민시는 “웨딩플래너로 일하다 배우가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오면서 절대 뒤돌아보지 않겠다고 마음먹었다. 물론 웨딩플래너일 때도 많은 분을 만나 좋은 경험을 쌓았지만, 이상하게 행복하지 않았다. 연기를 해보지 않으면 후회할 게 분명했기 때문에 그게 너무 싫어서 결단을 내린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고민시는 초등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꿨지만, 집에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분야로 가고 싶어 ‘웨딩플래너’라는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다수 인터뷰를 통해 고민시는 “고등학교 졸업 전에 어떤 일을 할까 고민하다가 웨딩 플래너 산업이 커질 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준비하게 됐다. 어느 날 문득 ‘이 일이 정말 나한테 행복한 일일까’, ‘지금이 아니면 앞으로는 정말로 내 꿈을 펼칠 수 없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둔 후 서울로 상경한 고민시는 연기학원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소속사도 없이 직접 프로필을 만들어 오디션마다 돌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매번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고민시는 꿈꾸는 여성 캐릭터가 있냐는 질문에는 “늘 주체적인 인물에 끌린다. 그중에도 밑바닥부터 자신의 힘으로 목표를 이뤄낸 인물이 좋다. 자신의 생각과 중심이 확실히 잡힌 주체적인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연기하고 싶다”라고 답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스위트홈'

한편 2016년 웹드라나 ‘72초드라마 시즌3’로 데뷔한 고민시는 넷플릭스 ‘스위트홈’을 통해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고민시는 KBS2 ‘오월의 청춘’, tvN ‘지리산’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