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권아름, 청초한 비주얼로 근황 알렸다…맑고 투명한 소녀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아름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권아름은 9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해피 추석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아름은 나무들 사이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권아름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권아름은 9월 1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해피 추석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아름은 나무들 사이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청초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권아름은 2020년 웹드라마 '좋아요가 밥 먹여줍니다'로 데뷔한 이후 티빙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 등 로맨스부터 미스터리 스릴러, 사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으로 안방을 찾았다.
특히 2023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였고,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엘리트 유하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소녀시대 서현 탐나는 직각 어깨, 민소매 입고 농염 윙크
- 이나은, 움직이는 논란 폭탄 됐다‥덱스→곽튜브 스치면 터진다 [이슈와치]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자유로운 근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