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현빈, 다시태어나지 않으면 범접하기 힘든 외모"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과 벨, 변요한과 복자가 함께 떠난 '절친 촌캉스'가 눈길을 끌었다.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6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6%,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3.7%을 기록하며 2주 연속 2049 및 수도권 가구 시청률 주간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사수했다.
이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모든 장르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매력 부자' 배우 김정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정남과 벨, 변요한과 복자가 함께 떠난 ‘절친 촌캉스’가 눈길을 끌었다.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6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6%,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3.7%을 기록하며 2주 연속 2049 및 수도권 가구 시청률 주간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사수했다.
이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모든 장르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매력 부자’ 배우 김정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출연 드라마 ‘철인왕후’의 OST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는 김정현은 母벤져스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다 가사를 잊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한 현빈에 대해 김정현은 “멋있다 생각하고는 있었는데 직접 만나니까 다시 태어나는 게 아니면 (그 외모에) 범접하기 힘들겠다 생각했다. 사실 윤회사상을 믿진 않아서, 이렇게 생긴 얼굴로 열심히 살아보려 한다”라고 밝혔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당이 된 ‘순돌이’ 이건주, “죽고 싶었다. 살기 위해 무당 됐다” 충격 고백 (미우새)
- 은지원 "이제 재혼 해야 하나" 서인국, 이시언에게 진심 전달 (미우새)
- 배드민턴 이용대 "이혼 충격이 커, 재혼도 실패할까봐 고민" (미우새)
- 전신마비 반려견 벨 지극정성 돌보는 배정남 ‘감동+뭉클’ (미우새)
- 김승수-양정아 미역국 이벤트에 母벤져스 “결혼한 거나 마찬가지” 환호 (미우새)
- '더 글로리'로 뜬 김건우, 월세 탈출하며 인생 역전 (미우새)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