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신선 놀음으로 가을 만끽" 지금 떠나면 99% 만족할 글램핑장 추천
가을은 선선한 날씨와 아름답게 물든 단풍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계절입니다.
이때 글램핑은 캠핑의 매력과 호텔 수준의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방법입니다.
코뿔소 글램핑
강원도 평창의 코뿔소 글램핑은 해발 780m에 위치해 밤하늘의 별을 가깝게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특히 히노키탕이 설치된 글램핑 객실은 쌀쌀한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리버위드 글램핑
강원도 춘천의 리버위드 글램핑은 삼면이 강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어디서든 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닥 온돌이 설치되어 있어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으며, 불멍을 즐길 수 있는 화로대와 그릴도 무료로 제공되어 낭만적인 캠핑이 가능합니다.
어반티지 글램핑
강화도에 위치한 어반티지 글램핑은 감성적인 카라반 숙소로 유명합니다.
숲 속에서 아기자기한 분위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조리도구와 와인잔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어 편리합니다.
홍천 오페라 글램핑
강원도 홍천의 오페라 글램핑은 청벽산과 내촌천의 멋진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온수난방이 잘 갖춰져 있어 추운 날씨에도 쾌적한 숙박이 가능하며, 복층 구조의 큐브 글램핑 객실은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포천 지오 글램핑
포천에 위치한 지오 글램핑은 키즈 글램핑장으로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한 곳입니다. 넓은 객실과 VIP 객실에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필로키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애견 동반이 가능하며, 아이들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