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글거리지 않는 로맨스 소설 추천 (GL 몇개 포함)
원덬이 로맨스 소설을 좋아하지만 오글거리거나 더티토크는 취향이 아니라 문체가 괜찮고 전개가 어색하지 않은 몇작만 꼽아봄 (로맨스 소설 특성 상 어느 정도 오글거림은 있음)
추천 글 대부분의 작품은 리디북스에서 결제 후 읽을 수 있음
꼭!!!!!! 미리보기 읽어보고 결제하세요!!!!!!!!!!! 결제하고 내 취향아니면 돈아까우니까!!!!!!!!!!!!!!!!!!
1. 공과 사를 구분하자
아웃사이더 남주 x 인사이더 여주
무뚝뚝한 목석같은 경험없는 남주가 능수능란한 여주에게 뿅가는게 취향이라면 추천.
남주가 여주의 비밀(?)을 목격하면서 말하지 않는 대신에 연애경험이 전무한 나를 위해 데이트몇번만 하면서 코치를 해달라는 부탁을 함. 회사내에선 모르는 사이로 지내고 사적인 만남에선 데이트를 하게 됌. 그러면서 점점 마음을 열고 몸정이 맘정으로 변하고^^
아니 뭐 이런 남자가 다있어?!?! -> 아니...뭐 이런...남자가 다있어..?
개인적으로 뒤로 갈수록 약간 지루해지긴함 전개가 빠른 느낌이라!
19+/리디북스/★★★☆☆
2. 애프터 레인
목석이지만 내여자에게는 다정한 남주 x 차가운 바람쌩쌩부는 목석 여주
“세경 씨에게 선택받을 수 있도록 이제부터 최선을 다해서 유혹할 겁니다.”
“잠깐만요. 전화 왔어요.”
메디컬물이 취향이다+겉핥기가 아니라 의학적인 사건 사고도 좀 있었으면 좋겠다= 이 소설 추천!
로맨스 소설에 걸맞는 잘생기고 실력도 좋은 남주가 별 생각없이 나간 선자리에 여주를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여주는 아주 아주 차갑기만 하고 ㅠ^ㅠ
뒤로 갈수록 사건도 해결하고 달달해지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드라마 메디컬물같이 병원이야기도 꽤 나오는 편!
19+/리디북스/★★★☆☆
3.러브 인 캠퍼스
로맨스 소설 남주의 끝판왕 유니콘 x 털털한 공대생 여주
대학 로맨스를 꿈꾸시나요? 드라마에나 나올 것 같은? 이 책을 읽고 대리만족하길. 대학생활 내내 썸한번 못타본 여주가 개강하고 첫 수업부터 꽝 하고 부딪힌 사람이 대학에서 유명한 퀸카이고... 그래서 몇번 연락하다보니...
전형적인 캠퍼스물 로맨틱코매디. 자잘한 사건사고도 있고 대학생활도 조금 나오긴하는데 현실감에는 쪼끔 동떨어져있어서 이 게시물 중 제일 오글거리는 함.
참고로 원덬은 1권읽고 굳이 2권까지 사야하나? 생각이 들었었음. 분량도 많아서 비싸기도 하고 내용도 평이해서.
19+/리디북스/★★★☆☆
4.어덜트 베이비
“누난, 변화구 못 치지?”
“변화구?”
“직구로 말할게. 할 거면 해. 나랑.”
“…너랑? 뭐를?”
“연애, 결혼, 떡정. 다.”
연하남x연상녀 키잡물이 취향이다! 추천함
나이차이가 10살이라 꽤 많이남. 누나만 보는 대형견연하남이 취향이라면 ㅇㅋ! 진짜로 처음부터 끝까지 남주가 여주만 바라봄 너무 여주만...
사정이 있어서 옛날에 짝사랑했던 남자의 동생인 남주랑 같이살게 돼. 가족하나 없는 남주에게는 여주가 절대적이고 그냥 모든 것임 그래서 이해가 되기는 하는데, 현실적으로 아무것도 없는 연하남이 자기한테 오라고 그러니까 머릿속에 읭? 이 그려지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로설이니까~^^
댕댕한 조신한 연하남이 누나에게 매달리는걸 보고싶다! 그렇다면 추천
쪼끔 개연성?이나 문체가 인소감성을 풍기기는 함.
19+/리디북스/★★★☆☆
4.어큐트
“작업 거는 건가요?”
“맞아요. 작업 거는 겁니다.”
“연애는 안 하신다면서요.”
“그래서 거는 겁니다. 연애는 안 한다고 들은 것 같아서.”
드라마 작가 남주x흉부외과 펠로 여주
원덬이 가장!!!! 추천하는 글!!!! 문체도 소설같고 심지어 드라마로 봐도 재밌겠다!! 생각할 정도로 개연성이나 대화도 오글거리지않고 현실감있는 소설!
드라마 작가인 남주가 메디컬물 드라마 대본을 쓰기위해 조언을 구하러 여주에게 찾아가면서 시작돼. 처음에는 서로가 첫인상이 별로여서 투탁거리지만 대본때 어쩔수없이 몇번보다보니 투닥거리는 대화속에서 무언가 스파크가 파바박!^^
전문직 직업인데 사건도 상세하고 진짜 드라마보는 느낌!
19+/리디북스/★★★★★
여기서 부터는 GL소설 추천 (여x여 백합물입니다)
원덬기준 문체 좋고 오글거리지않는 ㄹㅇ설레는 작품 추천!
스퀘어에 BL추천글은 많은데 GL은 없길래ㅠ 몇개 추천 해봄.
1. 내 친구의 비즈니스
#단짝친구 #오랜짝사랑 #달달물
달달한거 보고 싶어 죽겠다 싶으면 추천 ㄹㅇ 최고로 너무너무 달아서 광대가 내려오질 않음.
오랜 친구가 우연히 연예인데뷔를 해서 신인부터 꽤 잘나가게 되고 여주는 바빠진 친구의 빈자리를 느끼면서 혼자 끙끙거리다가 -> 혹시? 내가 좋아하나?
집착아닌 집착 소유욕아닌 소유욕도 있고 무엇보다 므흣한 장면이 엄청 김^^+잘 쓰심ㅎㅎ
19+/리디북스/★★★★★
2.그대가 있음에
#선결혼후연애 #연하공 #대형견 #달달물
선결혼!!!후연애!!! 원덬이 제일 좋아하는 설정+초달달
사정이 있어서 남장을 한 채로 살아가는 여주1이 여주2집에 문하생으로 들어감. 여주2는 혼기가 가득차서 결혼문제로 집안에서 걱정이 많음. 그러다 어떤 사건을 겪고 여전히 남자라고 생각하는 여주1이 마음에든 여주2의 아버지가 결혼시켜버림.
그렇게 티격태격해도 결혼하기 싫은 여주2 와 여자인게 들키면 안되는 여주1의 계약비스무리한 결혼생활을 하게되고.. 그러다 댕댕이같은 여주1이 귀엽게 들이대면서... 독자들은 광대가 올라가고...
참고로 후반부에 조금 찌통주의! 하지만 외전으로 치유돼!!!
19+/리디북스/★★★★★
3.이별 프로포즈
#연하공연상수 #달달물
그대가 있음에랑 같은 작가님! 그렇다면 뭐다? = 존잼이다.
나이가 어리다 보니 훌륭한 직업도 없고 집안이 좋은 것도 아니고 아무리 생각해도 언니보다 못난 사람인것 같다고 생각하는 연하녀. + 언니는 집안에 커밍아웃하고 거의 연을 끊었는데 그것도 나때문인것 같고 미안하고 나없으면 더 좋은 사람 만날 우리 언니인데 뿌잉 ㅠ^ㅠ => 결국 헤어짐을 고하는데 아주아주!! 귀엽고 찌질하게 말함.
애절한 눈빛+이별을 말하러 왔는데도 하나부터 열가지 다챙겨주고+누가보면 지가 차인것 처럼굴고 이러니까 우리의 언니는 절대로 이별을 받아주지 않음. 오늘은 무슨 말로 헤어지자고 할거니? 다했니? 그럼 밥이나 먹을래?
멍멍이 연하공 x노련한 연상수의 표본!
19+/리디북스/★★★★★
4.true romance
[‘허니문’이라는 사이트에서 완결난 ‘무료’!!!! 작품]
#연하공연상수 #첫연애 #첫사랑 #현실성 #달달물
동성연애의 현실을 꽤 잘표현한 글! 후반부에 그런 쪽으로 많이 풀어가는 전개. 무겁진 않아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킬링타임물!
30살 되도록 연애한번 못한 모태솔로가 주말에 할게 뭐있을까? 혼자 여행이나 가자! 하고 무작정 떠난 곳의 게스트하우스 알바생이 연하녀. 첫만남부터 술먹고 사고(그런사고 아님)를 치고 미안해서 밥사준다고 만난 연하와의 만남이 몇번지속되다가 어? 왜 여자한테 이런 감정을 느끼지? 어? 왜 여자랑 하는 키스가 좋지?로 시작.
연하녀가 엄청 저돌적이고 믿음직스럽기도하고 댕댕거려서 그런게 취향이면 강추.
19+/허니문/★★★★★
+질문 있으면 댓글달아줘!
+반드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미리보기읽어보고 결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