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K 감성 그대로" 20년 전 '이효리 패션' 따라한 스타들

사진=tvN '아파트404'
사진=tvN '아파트404'

#블랙핑크 제니

그룹 블랙핑크 제니는 전설의 핸드폰 광고 속 이효리를 세기말 감성으로 소화했다. tvN '아파트404'에 출연한 제니는 1999년 12월의 우상 아파트 바자회 현장에 도착한 설정으로 당시 패션을 그대로 재현했다. 얼굴 만한 링 귀걸이와 트랙탑, 카고 바지를 착용하고 Y2K 감성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다.

사진=닝닝 SNS
사진=닝닝 SNS

#에스파 닝닝

그룹 에스파 닝닝은 SNS를 통해 "요즘 링 귀걸이에 빠짐"이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 속에는 그레이 볼캡 모자에 링 귀걸이로 2000년대 초중반 유행한 Y2K 룩을 입은 닝닝의 모습이 담겼다. 매력적인 허리라인이 강조되는 크롭 티셔츠에 와이드진을 매치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지효 SNS
사진=지효 SNS

#트와이스 지효

그룹 트와이스 지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효리와 십분컷”이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 패션을 따라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 맴버들은 Y2K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크롭 톱에 2000년대에 유행한 암워머를 착용하고 그 시절 패션을 재현하고 있다.

사진=한혜연 SNS

#슈스스 한혜연

'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슈스(슈퍼스타)'의 패션을 선보였다. 한혜연은 핑크색 티셔츠에 스트라이프 반바지, 슬리퍼를 신고 힙한 패션을 완성했다. 빈티지티셔츠에 모자를 푹 눌러 쓴 스타일에 태닝한 피부까지 마치 이효리의 20대 시절을 연상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