찝찝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신박한 생리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추천 10선

가임기 여성들은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생리 기간마다 여러 문제로 고통을 겪기 마련이다. 생리통도 문제지만, 특히 날이 더운 시기에는 불쾌감과 위생의 문제가 배가되게 된다. 때로는 불편함과 피부에 느껴지는 찝찝함 때문에 신체 컨디션이 크게 저하되기도 한다. 이런 때를 위해, 땀이 많이 나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생리대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지금부터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제품을 모아서 추천하고자 한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

유한킴벌리는 쿨링 시트를 적용해 직접적으로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를 출시했다.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는 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2종을 고를 수 있다. 시원한 느낌을 오래 전달하기 위해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쿨링 시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전문 감각 패널의 테스트 결과 일반적인 생리대 부착 시간을 넘는 마일드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대형 16매가 든 패키지 3개묶음을 13,900원의 판매하고 판매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순한코튼 마일드 쿨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순한코튼 마일드 쿨’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을 선사하는 마일드 쿨링 패드를 적용해 한층 더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흡수 냉온감 테스트를 완료한 해당 패드는 박하를 닮은 청량한 감촉으로 생리 기간 동안 시원한 느낌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냄새 감소율 최대 99.9%를 기록한 데오드란트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10개들이 대형 팩 3개묶음을 14,4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쏘피 쿨링프레쉬

엘지유니참은 생리대 브랜드 쏘피로 여름 전용 생리대 ‘쿨링프레쉬’를 출시했다. 쿨링프레쉬 라인업은 낮에 사용하는 패드형 생리대와 밤에 쓰는 팬티형 생리대 2종으로 출시됐다. 쿨링프레쉬는 ‘리프레싱 시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리프레싱 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줘 무더위에 생리라는 이중고를 겪는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브랜드 특유의 볼록맞춤 구조로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돼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이 없다. 공식몰에서 32매 팩 3개묶음 구성을 38,9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디어스킨 리얼모달

깨끗한나라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은 ‘디어스킨 리얼모달’을 판매하고 있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업계 최초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해 촉감이 부드러운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해 Y존 피부에 들러붙지 않고 장시간 사용 시에도 착용감이 쾌적하다. 사이즈는 중형과 대형 가운데에 선택이 가능하다. 16매 팩 6개묶음 구성의 판매가는 15,900원이다.


오드리선 TCF 생리대

오드리선은 2차 흡수체로 독일에서 특허를 받은 천연 압축 펄프를 사용해, 생리혈이 흡수돼도 부풀지 않도록 통기성을 개선한 ‘TCF 생리대’를 출시했다. 커버, 날개, 1차 흡수체는 완전무염소표백(TCF) 방식을 적용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여름철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높은 통기성을 갖추고, 우수한 기술력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제품이다. 26매들이 패키지의 판매가는 8,900원이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여름 시즌에 특화된 생리대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판매하고 있다. 본 제품은 데이 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2종으로 판매 중이다. 흡수, 건조, 통기성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는 차별화된 3단계 통기 솔루션이 적용됐다. 3단계 통기 시스템은 린넨블렌딩 순면커버로 빠른 건조를 돕고 커버 내 6천여 개의 에어홀로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흡수충에는 국제특허출원 기술을 적용해 되묻어남을 줄였다. 데이 패드 32매들이 2팩묶음을 17,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더미식 메밀소바

주식회사 레몬은 자사 위생용품 브랜드인 ‘에어퀸 브레스’를 판매하고 있다. 유기농 순면 나노 멤브레인 생리대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의 4종으로 구성됐다. 레몬에서 개발한 나노 섬유 백시트는 미세하고 촘촘한 섬유의 구성으로 공기 투과성을 높이고 세균은 차단되며 뛰어난 방수력을 보인다. 이러한 백시트에 인체에 무해한 유기농 순면커버와 흡수력이 좋은 펄프 흡수체를 사용했으며, 3중으로 설계된 샘 방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중형 20매들이 3팩묶음을 공식몰에서 32,7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오닉 소프트 트레시

MSS그룹 산하 쌍용C&B는 시원한 통기성과 보송한 착용감의 ‘오닉 소프트 프레시’를 판매하고 있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는 1,500개 이상의 미세 소프트홀로 숨쉬듯 쾌적한 사용감과 끈적이지 않는 보송함을 자랑하며, 한층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고분자 화학흡수체가 아닌 펄프 흡수층을 적용하고, 안심 샘 방지 설계로 샘 걱정을 덜어줄 뿐 아니라 한 번에 깔끔히 뜯을 수 있는 원터치 오픈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대형 16매 패키지의 판매가는 6,900원이다.


콜만 생리대

‘콜만 생리대’는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유기농 100% 순면 소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구 인증 유기농 100% 순면으로 제조된 생리대로,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월경 기간의 불쾌함을 한결 덜어준다. 시트 하단의 방수 필름에는 공기가 통하는 식물성 전분 소재인 마터비 필름을 적용했다. 중대형 10매들이 6팩을 공식몰에서 32,5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질경이 마음생리대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마음생리대’는 국내 1호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사용한 생리대다.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우수한 통기성을 지닌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를 적용했다. 옥수수 성분 함유 탑시트는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땀과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냄새와 짓무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대형 13매들이 패키지의 공식몰 판매가는 6,23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