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 송다인, 고성희 결혼식 참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와썹 출신 송다인이 고성희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또 결혼식장에 비치된 고성희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달 17일 고성희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고성희가 오는 11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다인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우당탕탕 20대를 함께한 고성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씩씩한 오늘의 신부 고성희. 축하해 행복해야 해”라는 글을 올렸다.
또 결혼식장에 비치된 고성희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있는 고성희의 아름다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7일 고성희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고성희가 오는 11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고성희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 ‘슈츠’, ‘마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영화 ‘해피 뉴 이어’, ‘어쩌다, 결혼’ 등에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