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채연 인스타그램
채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무대 전 셀카가 눈길을 끈다. "행복행\~\~\~"이라는 멘트와 함께 업로드된 이 사진은 무대 직전의 설렘과 긴장감을 담고 있으며, 그녀의 패션 역시 단연 돋보인다. 채연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채연의 착장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리브리스 톱이 중심을 이룬다. 딥 브이넥 컷으로 쇄골과 목선을 강조하며, 골드 트위스트 초커와 선샤인 모티브 드롭 이어링이 얼굴 주변에 화사한 포인트를 더한다. 자연스럽게 웨이브 진 헤어에는 검은 리본 헤어밴드로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했고, 네일과 링, 브레이슬릿까지 골드&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메이크업은 핑크빛 블러셔와 립으로 생기를 더하고, 짙은 아이라인으로 시크한 눈매를 강조했다. 댓글 창에는 “역시 무대 위 여신”, “악세사리 미쳤다”, “귀걸이 정보 알려줘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채연의 스타일에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채연처럼 슬리브리스 톱에 볼드한 이어링과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단조로운 여름룩도 화려하게 변신할 수 있다. 무대나 특별한 이벤트는 물론, 나이트 아웃이나 여름 파티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이다.
이번 주말, 채연처럼 당당하고 반짝이는 글램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는 건 어떨까.
#채연 #채연패션 #채연무대룩 #글램룩 #딥브이넥스타일 #여름슬리브리스 #골드악세사리 #웨이브헤어 #세련된룩 #파티룩추천 #스타패션 #무대스타일링
관련기사
정채연, 플라워 원피스로 청량美 폭발
채연, 올화이트 슈트로 멋쁨&시크한 파워 무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