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석구 “장모님 소개로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 15개월 신혼”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석구가 장모님 소개로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고 밝혔다.
2월 2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배우 최석구는 '동치미'에 먼저 러브콜을 보낸 이유를 말했다.
최석구는 "방송하는 사람은 불러줘야 나오지. 가만히 있으니까 '동치미'에서 석구가 잘 말하는지 모르나봐. 자꾸 자극하더라. 그래, 소원 한 번 들어드리자. 주위에 수소문했다. 나 '동치미' 나가고 싶다, 나 출연료도 싸다, 언제든지 연락해라"며 먼저 러브콜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석구가 장모님 소개로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고 밝혔다.
2월 2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배우 최석구는 ‘동치미’에 먼저 러브콜을 보낸 이유를 말했다.
박수홍은 최석구 출연에 “‘동치미’에 러브콜을 먼저 했다”고 말했고, 최은경도 “여러 루트로 ‘동치미’ 출연을 제의했다고?”라며 그 이유를 궁금해 했다. 최석구는 “장모님 소개로 와이프와 17살 차이가 나는데 결혼해서 15개월 신혼이다. 따끈따끈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석구는 “그런데 장모님이 저를 너무 자존심 상하게 했다. 장모님이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치미’가 최애 프로그램이다. 장모님이 사위라고 안 부르고 석구라고 부른다. 석구는 ‘동치미’ 안 나와?”라며 장모님이 최애 프로그램 ‘동치미’ 출연을 바랐다고 했다.
최석구는 “방송하는 사람은 불러줘야 나오지. 가만히 있으니까 ‘동치미’에서 석구가 잘 말하는지 모르나봐. 자꾸 자극하더라. 그래, 소원 한 번 들어드리자. 주위에 수소문했다. 나 ‘동치미’ 나가고 싶다, 나 출연료도 싸다, 언제든지 연락해라”며 먼저 러브콜한 이유를 털어놨다.
최석구는 “이 방송 보면 장모님이 좋아하실 거다. 엄마, 나 나왔어. 나 무시하지 말라고. ‘동치미’ 내가 접수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