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데일리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한 햇살 아래에서도 시크함을 유지한 그녀는 블랙 미니 원피스로 여름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줬다. 캐주얼한 외출부터 감성적인 브런치 타임까지 찰떡같이 어울리는 올블랙 코디가 돋보인다.
이날 손연재는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럽게 더해진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선택했다. 무릎 위로 떨어지는 러플 헴라인이 경쾌한 실루엣을 연출했고, 어깨에 묶은 깅엄 체크 스크런치는 룩에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블랙 버클 샌들과 빅 사이즈 토트백으로 무드를 단단히 잡아주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긴 센스가 돋보였다.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선글라스를 쓴 채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거나, 넓은 테라스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마치 화보 한 장면 같았다. 네티즌들은 “이런 블랙은 찬성입니다”, “역시 연재, 여름 블랙 코디도 러블리하네”라며 반응을 보였다.
꾸안꾸 무드의 블랙 원피스는 여름철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손연재처럼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에 체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거나, 커다란 토트백으로 실용성을 더하는 코디법을 참고해보자.
손연재처럼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블랙 썸머룩으로 색다른 나들이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 #손연재패션 #손연재블랙원피스 #썸머룩 #올블랙코디 #러플원피스 #깅엄체크 #꾸안꾸룩 #브런치룩 #여름원피스코디 #데일리룩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
손연재, 출산 후에도 이 정도? 원피스 자태 ‘완벽 복귀’
'육아 중' 손연재, 화이트 원피스 입고 도심 위에 떠내려온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