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옥바라지' 했는데 양다리 알게된 전 여친 근황
빅뱅 출신 승리와
세 번이나 열애설이 났던 유혜원에게
새로운 '셀프 열애설'이 났다..!
그러나 유혜원은 빠르게
"친한 남자 동생 오해 마세요"라고
해명했다고 하는데...
유혜원은 누구고, 승리와의 관계는 어떻게 됐을까??
빅뱅 출신 승리와의 열애설로 주목을 받았던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최근 자신의 셀프 열애설을 직접 부인했다고 합니다.
20일 유혜원은 "아니요 다들 오해하지 마세요 옆에 사람은 제 친한 남자 사람 동생입니다"라고 새로운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앞서 유혜원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한 남성과 함께 백화점에서 쇼핑 중인 근황 사진을 올려 셀프 열애설에 불을 지핀 바 있었습니다.
유혜원은 2018년 4부작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한 마리 역으로 출연 이후 별다른 연기 활동을 펼치지 않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승리와 총 3번의 열애설에 휘말린 인물로 잘 알려져 있죠.
첫 번째 열애설은 2018년 네덜란드의 한 호텔 앞에서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불거졌습니다.
그리고 '버닝썬' 파문 후였던 2020년 3월, 신병교육대에 입소하는 승리 차 뒷좌석에 유혜원으로 보이는 여성이 포착되며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죠.
'버닝썬' 논란에도 승리와의 열애설이 끊이지 않는 유혜원의 행보에 당시 누리꾼은 유혜원이 승리가 징역살이를 하는 동안 옥바라지를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습니다.
누리꾼의 추측대로 군인 신분으로 재판을 받던 승리가 실형 확정 후 민간교도소로 이감, 만기 출소하자마자 유혜원은 2023년 3월 승리와 태국 방콕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그러나 2023년 10월, 승리가 또 다른 여성들과 양다리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승리의 양다리 의혹이 불거진 후 유혜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10월 4일은 세계 동물의 날"이라는 글을 게재했죠.
유혜원은 이후 팬들의 연애 관련 질문에 "남자친구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이라며 "나랑 결혼할 남자만 공개하도록 하겠어요"라고 답했습니다.
한편, 승리는 2019년 클럽 버닝썬 게이트 핵심 인물로 지목되며 성매매 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살고 출소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