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더 화려한 '엑시아 홀로그램' 출시…"비거리도 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화려해지고 성능은 강화됐다.'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세계 최초로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한 엑시아 홀로그램(AXIA Hologram)과 파워 듀얼코어로 비거리 성능을 강화한 엑시아(AXIA) 2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볼빅 특허 기술 '심리스(Seamless) 366 딤플'을 적용해 공기 저항을 줄이는 효과로 일관된 탄도의 비행을 만들어 더욱 안정적인 비거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워 듀얼 코어 기술로 최대 에너지..비거리 강화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더 화려해지고 성능은 강화됐다.’
엑시아 홀로그램은 기존 골프공에서 볼 수 없었던 360도 홀로그램 퍼팅라인을 적용해 어드레스 시 정렬 효과를 높여 퍼트 성공률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공을 360도 감싸는 홀로그램 특유의 반짝이는 효과로 러프 등에 떨어졌을 때 시인성이 좋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빛의 강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프리즘 효과로 골프의 또 다른 재미를 더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비거리와 컨트롤 성능을 강화했다. 파워 듀얼 코어(Power Dual Core) 기술이 적용돼 임팩트 순간 최대한의 에너지를 축적하여 강한 스피드로 흔들림 없는 직진 비행을 구현한다. 커버는 오염에 강한 F.N.C Glossy 코팅으로 내구성을 향상했고, 발수력이 탁월해 우천 시에도 뛰어난 스핀 성능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볼빅 특허 기술 ‘심리스(Seamless) 366 딤플’을 적용해 공기 저항을 줄이는 효과로 일관된 탄도의 비행을 만들어 더욱 안정적인 비거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년 유지…근로자 원할땐 연금수급까지 고용 '의무화'
- "서초보다 더 올랐는데"…과천 쏙 빠진 강남 토허구역 지정
- 김수현 측, '하의실종' 사진 공개한 故 김새론 유족·가세연 고발[전문]
- 김연경, '라스트댄스' 장충 은퇴투어 벤치만 지킨 이유?
- 에릭♥나혜미 부부, 두 아이 부모됐다…"둘째 득남"
- “‘추성훈 유튜브’ 이렇게 뜰 줄이야” 이 회사의 비결은
- “머스크에 도전장” 마비 환자 하루 만에 걷게 한 중국
- ‘신사의 품격’ 유명 여배우, 시술받다 화상…“4800만원 배상하라”
- 공매도 재개 대응 전략은?…"단기 변동시 가치주 비중 확대"[공매도 재개 D-10]
- '류현진·김광현도 없다' 프로야구 개막전 외국인 에이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