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콜레오스의 블랙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진중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로, 잘 관리하면 가장 품격 있는 외관을 자랑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의 블랙은 일반 블랙 차량과 비교해도 독특한 멋을 풍긴다. 르노의 뛰어난 도장 기술력이 빚어낸 압도적인 컬러감이 특징이다.


디자인 면에서도 그랑 콜레오스 블랙은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측면부 강렬한 후드 파팅 라인과 근육질 파워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깊고 툭 튀어나온 그릴 디자인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특히 테일램프 디자인이 포르쉐 카이엔과 비슷하다는 평가다. 블랙 크롬 도금이 블랙 컬러를 한층 고급스럽게 마무리했다는 점도 돋보인다.

내부 편의사항으로는 1열 도어를 열면 시트가 뒤로 밀리는 이지 엑세스 기능이 있다. 도어 경첩 또한 비틀림을 줄이는 통 주물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그랑 콜레오스 실내에는 하이 콘솔이 적용돼 하단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두툼한 시트는 스웨이드와 가죽 소재로 이뤄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프랑스 국기 색상 요소가 포인트로 활용돼 있다.

2열 실내 공간은 기존 르노 차량보다 넓어졌다. 패밀리 SUV 중에서도 큰 편의 좌판을 갖추고 있지만, 레그룸은 현대 쏘렌토나 기아 싼타페보다 약간 작은 수준이다.

트렁크 공간 역시 전기차 기반 하이브리드임에도 충분한 실용성을 자랑한다. 경쟁 차량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2열에는 리클라이닝 기능도 탑재돼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전체적으로 그랑 콜레오스 블랙은 르노의 디자인과 도장 기술력이 고스란히 묻어나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단숨에 고급 SUV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