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관광호텔 숙박하면 울산 대표 캐릭터 ‘울산큰애기·장생이’ 인형 준다
이보람 2022. 11. 5. 0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지역 관광호텔에 숙박하면 지역 대표 캐릭터인 '울산큰애기', '장생이' 등의 인형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울산시는 4일부터 한 달간 울산지역 내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대표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울산 관광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대표 캐릭터 인형을 활용해 해당 호텔 숙박객들에게 울산을 알리고 울산을 다시 찾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시·관광호텔 6곳 협업

울산지역 관광호텔에 숙박하면 지역 대표 캐릭터인 ‘울산큰애기’, ‘장생이’ 등의 인형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울산시는 4일부터 한 달간 울산지역 내 관광호텔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대표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울산 관광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협업에 참여하는 호텔은 호텔현대바이라한울산과 롯데시티호텔울산, 토요코인울산삼산점, 호텔여우비, 호텔다움, 에쉬튼호텔 등 6곳이다.
이들 호텔에 숙박하면 1객실 당 울산큰애기와 장생이, 쇠부리 중 1개의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캐릭터 인형은 총 1400개로 선착순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대표 캐릭터 인형을 활용해 해당 호텔 숙박객들에게 울산을 알리고 울산을 다시 찾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1400객실에 4000명 정도의 숙박객 유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11월 여행은 울산에서 숙박하고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울산=이보람 기자 bora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
- “정신 차리니 구급차…끈 때문에” 52세 예지원, 소개팅 마음 접게한 트라우마
- “‘허벅지’ 튼튼해야 무병장수” 어른들 말씀이 맞네…당신의 ‘엔진’ 안녕하십니까? [수민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연예인급 미모에 실력까지”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정체는 ‘대치동 수학 일타강사’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