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항서 감독 전격발탁, 축구장 아닌 베트남시장 개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축구공이 아닌 고기가 한가득 쌓인 도마를 들고 있다.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한마음정육식당과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한마음 정육식당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의 성공을 위해 베트남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박 감독을 베트남 광고모델로 낙점해 계약을 체결했다. 체감이 될 정도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박항서 감독이 축구공이 아닌 고기가 한가득 쌓인 도마를 들고 있다. 패션은 트레이닝복이 아닌 셰프의 복장이다.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한마음정육식당과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한마음 정육식당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의 성공을 위해 베트남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박 감독을 베트남 광고모델로 낙점해 계약을 체결했다. 체감이 될 정도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한마음 정육식당 본사는 “박 감독의 축구 철학에 녹아있는 개척정신, 새로운 선수를 발굴해 성장시키는 리더의 사명감이 한마음 정육식당 기업철학과 일치해 효과가 배가되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한마음 정육식당은 베트남 푸미흥과 다낭까지 연착륙하며 현지에서 세대구분 없이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항서 감독 전격발탁, 축구장 아닌 베트남시장 개척?
- 김대호, 진짜 퇴사 이유 밝혔다…“내 인생에 변화 찾아왔다”(‘홈즈’)
- 정준호, 넘사벽 골프장 뷰 단독주택 공개 “아이들 국제학교 때문에”
- ‘공갈 혐의’ 구제역, 쯔양 상대로 고소 “무고 및 명예훼손”
- 곽범, 신세계 정용진 회장에게 손절…내뱉은 말 한마디 때문(‘라스’)
- 추성훈과 ‘불화설’ 야노 시호 본인 등판, “정말 많이 울었어요!”
- 조윤희 딸 로아, 母 똑닮은 ‘인형 비주얼’+넘치는 끼 근황
- 친일파 후손 이지아 父, 350억 땅 상속 분쟁 휘말렸다
- ‘아저씨’에서 김새론 살려뒀던 타나용 웡트라쿨, “내 마음을 유가족에게 전합니다”
- 결혼도 아직인데? 김지민 “이혼도 방송 끼고 할 것” 폭소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