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블랙맘바' 뮤직비디오 봤어?


SM엔터테인먼트에서 레드벨벳 이후 6년 만에 출격시킨 걸그룹 '에스파'


에스파는 '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에서 따온 'ae'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애스펙트(aspect)'를 결합한 뜻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라는 세계관을 표방하며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데뷔곡 '블랙맘마' 뮤직비디오에서도 자신들의 독특한 콘셉트를 보여줬는데요. 특히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 메이크업이 돋보였습니다. 예쁨 뿜뿜한 에스파의 뷰티 포인트를 짚어봤습니다.



카리나


카리나는 아이라인을 길게 빼 고양이 눈매를 강조했습니다. 도도한 느낌을 배가시켰는데요. 


여기에 퍼플 컬러 아이 섀도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눈 앞머리에는 포인트 컬러 섀도를 발라 탁 트인 느낌을 표현, 언더는 붉은 컬러의 섀도로 생기를 더했습니다.


CLICK! CLICK!

윈터


원터는 반짝반짝 빛나는 골드 컬러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인형 같은 속눈썹과 블링 블링 펄을 통해 귀여운 매력도 살렸는데요. 여기에 MLBB 컬러의 립으로 따뜻함을 더했습니다. 눈 주변에는 스톤을 얹어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CLICK! CLICK!

닝닝


닝닝은 높고 날렵하게 그린 아이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붉은 컬러의 섀도를 언더라인까지 칠하는 등 키치한 포인트를 줬는데요. 여기에 형광 핑크 립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CLICK! CLICK!

지젤

지젤은 인간 딸기로 변신했습니다. 아이 섀도뿐만 아니라 블러셔까지 채도가 있는 싱그러운 핑크빛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이와 함께 풀립으로 채운 팝한 느낌의 딸기 우유 립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젤은 형광빛의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며 상큼함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CLICK!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