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과 중국에서 CF 찍던 여고생, 월드스타 아이돌 되더니 지금은 충무로 씹어먹는 배우

당신이 장동건과 함께 CF에 등장했던 여고생이 지금 누구인지 안다면, 아마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실 겁니다. 바로, 소녀시대의 유리! 그녀는 데뷔 전, 단발머리의 청초한 모습으로 중국에서만 방영된 초코파이 광고에 출연했었죠. CF 속 장동건의 부드러운 미소 옆에서 풋풋한 여고생으로 등장한 그녀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로 여전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예쁜 연예인’으로만 기억되는 건 이제 옛말입니다. 유리는 아이돌을 넘어 진짜 배우로 자리 잡았거든요. 최근 영화 ‘침범’에서 보여준 강렬한 연기 변신은 충격적이기까지 했습니다. 체중을 일부러 불리고, 주근깨까지 분장한 그녀는 완전히 새로운 얼굴로 스크린에 등장했고,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연기력까지 입증해냈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유리는 부동산 투자에서도 연예계 대표 ‘재테크 여왕’으로 불립니다. 현재 그녀가 보유한 자산은 무려 230억 원대. 배우 권유리는 단순히 무대 위 화려한 스타가 아니라, 미래를 보는 눈까지 갖춘 전략가이기도 합니다.

한때 장동건 옆 풋풋한 여고생으로 남을 뻔했던 유리. 하지만 그녀는 멈추지 않았고, 성장했고, 변신했고, 지금은 자신만의 색깔로 가득 찬 배우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그야말로 ‘인생 역전’이라는 말이 딱 맞죠.

이제는 단순히 “소녀시대 유리”가 아니라, “배우 권유리”로 불리는 그녀. 앞으로도 더 깊어진 연기와 탁월한 선택들로 우리 앞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지 않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