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PD가 된다는 형만큼 잘생긴 ‘차은우 동생’ 외모 화제

‘얼굴천재’로 불리는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방송을 통해 동생의 외모를 공개하며 또 한 번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형도 잘생겼는데, 동생 역시 ‘비주얼 형제’라는 수식어를 완벽히 증명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차은우는 데뷔 전부터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학창시절 기록으로 이미 유명인이었습니다. 전교 3등, 전교 회장 등 ‘엄친아’의 표본이었던 그는 데뷔 이후에도 ‘최최차차(최애는 최애지만 차은우는 차은우)’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죠.

2019년부터 3년 연속 아이돌이 뽑은 얼굴 천재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비주얼의 정점에 올랐습니다. 그야말로, 아이돌도 인정한 연예계 대표 미남이라 할 수 있죠.

사진=차은우 SNS

차은우의 동생, ‘얼굴천재’ PD 될까?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차은우는 동생과의 일화를 공개하며 형제 간의 훈훈한 우애를 드러냈습니다. 방송에서는 차은우 동생의 사진이 공개됐는데, 형 못지않은 외모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차은우는 동생에 대해 “유학생으로 중국 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 중”이라며,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동생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형은 얼굴천재 연예인, 동생은 얼굴천재 PD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진=tvN 제공

차은우는 정식 데뷔 전부터 화장품 브랜드 ‘샤라샤라’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이미 완성형 비주얼을 인정받았는데요. 동생 역시 비슷한 외모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주얼 형제’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동생에 대해 “형제지만 너무 다정하고 의지하는 사이”라며, 평소 서로를 응원하며 지낸다고 전했습니다. 팬들은 “차은우의 동생이라니, DNA가 진짜 놀랍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가수와 배우로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얼굴천재’에서 노력파 스타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동생 또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며, 형과는 또 다른 분야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 중인데요.

사진=tvN 제공

이 비주얼 형제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미래에 형이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동생이 PD로 만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