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재진, '업소 논란' 최민환 외면...언급 없이 SNS 업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은 공연 소감을 전하며 '업소 논란'으로 거센 비판을 받고 있는 최민환을 언급하지 않았다.
26일, 이재진은 자신의 계정에 "#pulse #in #kaohsiung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함께 올린 사진과 글에도 최민환에 대한 언급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은 공연 소감을 전하며 '업소 논란'으로 거센 비판을 받고 있는 최민환을 언급하지 않았다.
26일, 이재진은 자신의 계정에 "#pulse #in #kaohsiung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에는 대만 가오슝에서 열린 '2024 FT아일랜드 라이브 펄스 인 아시아' 투어 현장 모습이 담겼다.
무대 위에는 이홍기와 이재진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민환은 최근 불거진 성매매 의혹으로 인해 무대 뒤에서 연주했고, 팬들 앞에는 등장하지 않았다. 함께 올린 사진과 글에도 최민환에 대한 언급은 없다.
앞서 26일 리더인 이홍기는 콘서트 사진과 함께 "정말 고마워. 제일 친한 친구에게 오늘은 힘을 많이 얻었어. 우리가 하고 싶던 이야기들을 직접 만나서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해. 앞으로 우리를 만나게 될 친구들에게도 직접 만나서 이야기할게"라며 "글로 쓰는 것보다 만나서 이야기하는 게 오해 없이 잘 전달되는 거니까, 정말 너무 고맙다"라고 글을 작성했다.
또한 이홍기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도 "성매매가 아니고 성매매 업소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말 책임질 수 있어?"라고 글을 썼다가 최민환 옹호 논란으로 뭇매를 맞자 글을 삭제한 바 있다.
한편, 최민환은 지난 24일 전 아내인 율희가 이혼 사유를 폭로하며 성매매 의혹에 휩싸였다. 율희는 최민환의 음성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했고 녹취록에서 최민환은 “오늘 (서울 강남에) 아가씨가 진짜 없다네. 엄청 없다네. 다른 데도 없겠죠?”, “너무 놀고 싶다” 등 발언을 했다. 이후 최민환은 출연 중이던 방송을 비롯한 모든 미디어 활동을 중단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이재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장 예쁜 승무원, '이 스타'와 결혼하고 일 그만뒀다
- '암투병' 엄정화, 또 병원 신세.. 팬들 가슴 철렁
- 김소연, '불륜' 저지른 남편과 이혼했다... ('정숙한')
- 박나래의 전남친 모임?... 캐스팅 잘못해 충격 상황 벌어졌다
- '행복한 줄' 사유리, 아들이 그만.. 가슴이 찢어진다
- 청순 여배우, 마약 파문... "미안해요" 대국민 사과까지
- '30세 나이 차' 스타 커플, "여친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 고백
- 오윤아, 드디어 재혼.. "아들도 아빠 빈자리 느껴"
- 유명인 11살 딸, 용돈 얼마길래... '2천만원' 보석 직접 결제
- '7번방 선물' 예승이, 엄청난 미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