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사이즈 크기 대결하는 임신한 안젤리나 졸리와 잭 블랙

조회수 2020. 2. 13.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역사에 남을 영화 배우, 영화속 비하인드 장면
1.안젤리나 졸리와 잭 블랙의 배사이즈 대결!
출처: zimbio

2008년 5월 15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61번째 칸 국제 영화제에서 프리미어로 공개된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의 상영차 칸 영화제를 방문한 안젤리나 졸리와 잭 블랙. 당시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서 참석해 레드카펫의 이목을 끌게 되었다. 이에 질세라 잭 블랙은 레드카펫 현장에서 안젤리나 졸리와 배사이즈 크기를 재는 모습을 보여줘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들의 배사이즈 대결은 다음날 아침에도 이어져 훈훈한 인상을 남겼다. 

2.이분들이 50이 넘었다니 ㅜㅜ 대스타들의 전성기 모습

2001년 영화 <스워드 피쉬>에 출연한 존 트라볼타, 할리 베리, 휴 잭맨의 모습. <엑스맨>으로 주가를 올리며 순식간에 할리우드 톱스타가 된 휴 잭맨, 할리 베리의 30대 시절 모습이 묘한 기분을 남긴다. 그만큼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 것을 의미한다. 2000년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악역 캐릭터를 주로 연기한 존 트라볼타의 모습도 시간차를 느끼게 한다. 

3.할리우드를 주름잡는 흑인 스타들의 총출동!

할리우드의 주연급으로 자리잡은 흑인 남성 톱스타들이 한 곳에 모였다. 왼쪽부터 <어벤져스> 시리즈의 안소니 마키, 마블 영화를 비롯한 각종 영화의 감초로 활약중인 사무엘 L.잭슨, <매트릭스>의 모피어스 로렌스 피시번,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스만, 그리고 가운데가 아이언맨의 친구 로드 중령역의 돈 치들이다. 이들이 한곳에 모인 것만으로도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4.1994년에 만난 두 명의 꼬마 스타들

1994년 제6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함께 만난 일라이저 우드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순수한 시절. 당시 어린 십 대 아역 배우들은 어느새 전세계 영화계를 주름잡는 스타로 성장했다. 

5.2001년 <분노의 질주> 1편 시절의 출연진 모습

현재는 우주로 날아갈 것 같은 거대한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가 되었지만, 2001년 최초로 등장한 <분노의 질주>는 어마무시한 물량공세 보다는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이 돋보인 스피드한 자동차 영화였다. 억압받지 않은 젊은이들의 자유본능이 담긴 영화로 빈 디젤, 폴 워커,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릭윤, 채드 린드버그,자니 스트롱, 맷 슐즈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출연진의 매력과 개성이 돋보였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