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 콜라보 지스타 2019서 공개

넷마블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 진행될 철권 콜라보레이션의 상세 정보가 지스타 2019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철권 콜라보레이션은 7월 22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일본 서비스 1주년 기념 생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이후 '킹업파쇼'를 통해 한국에서도 철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게 확정됐죠.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는 미시마 헤이하치, 미시마 카즈야, 카자마 진 등 미시마 가문 3대가 등장한다는 것뿐입니다. 그 이후에는 별다른 공식 정보는 없었는데요, 11월 5일 21시에 방영된 '킹오파쇼 시즌4'의 두 번째 방송(링크)에서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하는 지스타 2019에서 관련 정보를 공개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넷마블에 문의해본 결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관련 이벤트는 지스타 2019의 주말 일정에 넷마블 부스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만, 일정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이번 주 공식 커뮤니티에 올릴 공지를 참고해달라고 하네요.

출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유튜브
▶ 킹오파쇼 시즌4 2화 방송 중에서

철권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레이션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자, 타사 IP와는 첫 콜라보레이션이기도 합니다. 3D 대전 격투게임인 철권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어떤 식으로 구현될까요? 지스타 2019가 기다려집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A3: STILL ALIVE, 제 2의 나라 등 신작 4종을 공개하며, 출품작 별로 다양한 무대 이벤트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은 넷마블 지스타 2019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