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포토샵 장인들의 합성 대결ㅋㅋㅋㅋ
한 해외 커뮤니티에는 유저들이 '사진'을 올리면 포토샵 장인들이 달려들어 재밌있게 합성하는 놀이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동물 합성사진만 가져와 보았습니다. 빠르게 살펴보시죠!
1. 오늘 저녁은 든든하겠군!
점수: 199점
'연어를 잡고 좋아하는 사람'을 잡고 좋아하는 곰의 인증샷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후지산의 봄, 핑크벨리에는 누가 살까
점수: 194점
고질라요 ㅋㅋㅋㅋㅋ
동양 사람, 특히 일본 사람으로 추측되는 유저가 후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올렸는데요. 한 포토샵 장인이 벚꽃이 가득한 광경에 감성 충만한 고질라를 합성했습니다ㅋㅋ 일본은 고질라의 고향이니까요ㅋㅋㅋㅋ
3. 세상에서 제일 작은 버섯
점수: 183점
나뭇잎에 핀 작은 곰팡이 버섯 사진을 올렸는데, 한 장인은 이 버섯들을 슈퍼 마리오에 나오는 버섯 몬스터(굼바 버섯)로 합성했습니다. 마리오가 굼바 버섯들을 뿅 뿅 뿅 밟으며 끝까지 뛰어갈 것 같네요!
4. 순진해 보이는 얼굴
점수: 182점
배경만 바꿨을 뿐인데... 즐거워하는 순수한 강아지의 표정을 사악한 방화범의 표정으로 만들었습니다. 덜덜.
5. 표범이 화난 이유
점수: 174점
먹이를 낚아채는 물속 표범을 큐브 풀다가 화난 모습으로 합성한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면 표범의 눈동자에도 큐브의 모습이 비치고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함에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6. 시력검사 받는 댕댕이
점수: 153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개그 코드는 뒤로 갈수록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시력검사 중인 리트리버의 모습입니다. 개그맨 최양락님과 해리포터 스네이프 교수가 오버랩되는 것 착각.
7. 임팔라야 미안해. 대신 내가...
점수: 135점
털실 짜줄께...
임팔라의 뿔 사이에 거미줄을 친 거미의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인데요. 임팔라 머리에 거미줄을 친 게 미안한 것 같습니다.
뽀너스
다들 제 패션이 난해하다고 해요. 제 패션 세계관을 사람들에게 설득시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