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매출 130억' 부대표 아내와 결혼한 '현실판 미녀와 야수'

5년이나 만났던 전 여자 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했던
남자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기방인데요.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김기방은 과거 교제했던 전 여자 친구에게 데이트에 지각했다는 이유로 보온병과 장지갑 등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전 여자 친구의 꼬임에 넘어가 다단계에도 빠질 뻔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Instagram@tingkerhee

그러나 현재는 천사 같은 아내를 만나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지금의 아내와 첫 데이트 후 3일 만에 초고속으로 고백했다"며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는데요.

2017년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예식을 올렸습니다.

김기방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은 날이네요^^ 저 장가갑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어 "살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지도 않았는데 얼굴도 마음도 이쁜 복덩이가 굴러들어 와서 바로 잡았습니다. 망설일 필요가 또 이유가 없었습니다. 땡잡았습니다"고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 Instagram@tingkerhee / 라디오스타

김기방은 이후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아내를 향한 끝없는 애정을 끊임없이 쏟아냈습니다.

그는 “태어나서 제일 잘 한 일이 결혼한 일”이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tingkerhee

남편의 자랑으로 주목을 받은 김기방의 아내는 과거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메인모델로도 이미 유명한 김희경이었습니다.

김희경은 현재 친언니 부부가 CEO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로 일하고 있는데요.

연 매출이 자그마치 130억으로 알려졌으며, 수입 규모가 중소기업급으로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현실판 미녀와 야수'로 불리는 김기방과 김희경은 지난 2020년 결혼 3년 만에 득남했습니다.

득남 후 더욱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6월 김기방은 "2015년 6월 22일.. 희가 내 어색하고 억지스러운 고백을 받아준 날.. 2024년 6월 22일.. 집에서 편히 와인을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 우리가 됐고.. 앞으로는 함께하는 우리가 됐다"라며 기념일을 자축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kimkibangbang

그러면서 "더 행복하고 재밌게 살자!! 사랑해~~"라며 여전한 사랑을 과시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알콩달콩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