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초 만에 수천석 매진시킨 신흥 교태 발라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흥행보증수표!
.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때마다
광속으로 매진시키는 티켓파워의 주인공!
발라더라는 틀에 가둬 두기엔 교태가 넘치고
아이돌이라고 하기엔 정통 발라드의 기운이 넘쳐 흐르는
.
정승환이다.
지난 해 총 8회 단독 콘서트를 열어 전회 매진을 기록했던 정승환이 이번에는 무려 90초 만에 매진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22일~23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안녕, 나의 우주'를 개최하는 정승환.
.
지난 26일 오후 8시 티켓 오픈이 된 후 고작 90초, 1분 30초 만에 티켓이 모두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매진 소식을 들은 후 자신의 SNS에 자신의 귀염뽀짝함을 쓸어 모아 작성한 듯한 소감을 올렸다.
.
방탄소년단의 'DNA', 빅뱅의 '뱅뱅뱅', 선미의 '가시나'를 내적댄스로 소화하는 경지의 흥을 보여줬다.
KBS 2TV: 이 정도면 안테나 최고 댄서! 정승환의 DNA!
여기에서 엿볼 수 있는 정승환 공연의 흥행 포인트 1.
.
춤이다.
정승환의 소속사 안테나에 왜 안무 연습실이 있는지! 이제야 비로소 그 궁금증이 해소된다. 본격 (마음만은) 아이돌 기획사 안테나와 대표가수 정승환....
지난해 콘서트에서 관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한 'DNA' 퍼포먼스는 입소문을 타고 지상파에까지 입성한 바 있다.
KBS 2TV: 뻔뻔甲 정승환, 춤신춤왕 마인드에 유희열 할많하않ㅋㅋㅋㅋ
어느새 기본적인 리듬감, 그루브, 필을 장착하면서 눈으로만 보고도 있지의 '달라달라' 안무를 익히는 경지에 이르게 되고...
또 다른 정승환 공연의 흥행 포인트 2.
KBS 2TV: 안테나의 박보검은 정승환 다니엘헤니는 유희열?!
역시 비주얼 회사 안테나답게, 트렌디한 미모를 자랑한다.
.
정승환에게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그가 '안테나의 박보검'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
(끝)
트렌디한 비주얼과 함께 장착한 섹시한 성대가 3번째 포인트.
MBC: 동요를 슬프게 부르는 정승환의 야한 창법의 정체는?
성시경이 "여우 같고 야하다"고 평했을 만큼 치명적인 보컬을 자랑한다.
.
아울러 무슨 노래를 부르든 정승환화 시키는, 탁월한 능력을 가진 덕분에 '니노래 내노래'가 가능한 몇 안 되는 보컬리스트기도 하다.
이제는 가고 싶어도 갈 수 없게 된 정승환의 단독 콘서트.
.
운 좋게 피케팅에 성공해 공연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소속사 측으로부터 공연에 대해 한 마디 들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