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덕에 물 오른 미모? 다이어트로 완성된 가녀린 몸매

가수 겸 배우 송지은이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사진=송지은 SNS

결혼식에서 그녀는 군살 없는 날씬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고, 이를 통해 결혼을 앞두고 진행한 그녀의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체중 감량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송지은의 다이어트 비법에 다시 한번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지은은 데뷔 초 통통한 체구에서 5kg을 감량하며 날씬한 몸매로 변신한 바 있습니다. 당시 시크릿의 다이어트 방법이 방송에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다이어트 식단은 저탄수화물 고단백 음식으로 구성됐으며, 고구마, 두부, 바나나, 토마토, 달걀, 우유 등으로 하루 총 섭취 칼로리는 565kcal에 불과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다이어트 과정에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사진=송지은 SNS

송지은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패스트푸드를 굉장히 좋아했지만,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고 나니 건강에 좋지 않고, 오히려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질로 변했다”라고 말하며 올바른 식습관의 필요성을 전했습니다. 또한 "아침점심저녁 다이어트 식단 좀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라는 한 팬의 질문에 “밀가루 금지!! 아침, 점심, 저녁은 한식으로 반 공기씩^^”이라며 자신의 실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진=에스콰이어

한편, 송지은은 시크릿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배우로서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결혼 후에도 그녀는 음악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팬들에게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