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에 똑같이 해달라고 정말 많이 사진들고 온다는 모델의 일상 사진
요즘 눈 이상형은 SNS스타
최근 한 성형외과 원장은 "과거에는 한예슬이나 김태희 등과 같은 연예인처럼 해 달라고 많이 했다. 요즘은 연예인 사진을 들고 오는 경우는 거의 없다. 대신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 스타처럼 해 달라고 한다. 자신의 미래 꿈이 유튜버나 인스타 스타란다. 특히 래퍼 스윙스의 여자 친구 임보라 눈처럼 해 달라며 휴대전화에서 사진을 보여 주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했는데요.
예쁘다고 난리난 증명사진 속 주인공
임보라는 한때 화제가 됐던 증명사진 속 주인공인데요. 임보라는 자신의 SNS에 증명사진을 공개했고 네티즌들은 "증명사진이 화보같다" "이목구비가 완벽하다" "개성이 있으면서 예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SNS 인기 스타
임보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백만 명 이상 보유한 SNS 인기 스타이고
패션 프로그램 MC로 활동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며 패션앤 프로그램 '팔로우미10'에 방송 MC로 활동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고혹적 분위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자주 공개하는데요. 임보라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SNS에 "퍼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고요.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블랙 컬러의 오프숄더를 입고 입을 다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데이트중
지난달 3일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라임 만들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임보라와 스윙스가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고요. 스윙스는 지난 2017년 4월 임보라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임보라는 운동중
임보라는 지난달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공복 유산소. 이번 달까지 힘내서"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열심히 운동 중인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 임보라의 일상 사진 계속 구경해보실까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