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비주얼노벨 게임 '프렌치 커넥션' 및 '서머 리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는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에서 '프렌치 커넥션'과 '서머 리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구름별게임즈가 개발한 '프렌치 커넥션'은 같은 외모 다른 성격의 쌍둥이 자매를 소재로 한 달콤하고 씁쓸한 사랑 이야기다.
군대에서 전역한 주인공이 고등학생 때 짝사랑했던 동급생 서아라와 재회하고,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서아린과도 얽히게 되며 자매 사이에서 겪는 갈등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구름별게임즈가 개발한 '프렌치 커넥션'은 같은 외모 다른 성격의 쌍둥이 자매를 소재로 한 달콤하고 씁쓸한 사랑 이야기다. 군대에서 전역한 주인공이 고등학생 때 짝사랑했던 동급생 서아라와 재회하고,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 서아린과도 얽히게 되며 자매 사이에서 겪는 갈등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본 패키지 외에 OST, 상황별 보이스 트랙이 수록된 보이스팩, 일러스트부터 개발 비하인드까지 담긴 아트북 등이 포함된 DLC도 출시된다.
함께 출시되는 '서머 리버스'는 클래스해피니스가 개발했다. 이 게임은 지방에 살던 평범한 주인공이 노력을 멈추지 않는 조용한 전교 1등, 노는 것을 더 좋아하는 활발한 성격의 전교 2등인 두 명의 천재 소녀를 만나 성장하게 되는 청춘 학원물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