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결혼식도 안 올리고 '이혼남' 됐다..."신혼여행 안 가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배우 안재현과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채널 '서인국 Seo In Guk'에는 서인국과 안재현이 함께 마카오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서인국은 "나랑 하고 있잖아"라고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고, 안재현은 "패키지여행은 이렇게 하는 거구나"라고 너스레 떨며 분위기를 풀었다.
앞서 서인국과 안재현은 가수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월드 게이'로 유명해진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배우 안재현과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채널 '서인국 Seo In Guk'에는 서인국과 안재현이 함께 마카오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점심을 먹기 위해 마카오의 한 식당을 찾았다. 서인국은 "여기 파스타 있냐. 어제 (안재현이) 파스타 먹고 싶어 했다"라며 섬세한 모습을 드러냈다. 웰컴 드링크를 마신 서인국은 "원래 신혼여행 가면은 여행사가 다 알아서 해주지 않냐. 패키지 모드"라고 말을 이어갔다.
이에 안재현은 "나 안 가봤어"라고 대답해 서인국을 당황케 했다. 서인국은 "나랑 하고 있잖아"라고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고, 안재현은 "패키지여행은 이렇게 하는 거구나"라고 너스레 떨며 분위기를 풀었다. 이후 두 사람은 성 프란시스코 사비에르 성당에서 함께 사진을 찍는가 하면, 영화 '중경상림'에 나왔던 식당에서 맥주를 마시며 여유를 느꼈다.
서인국은 "여행 재밌다. 내가 원래 여행의 재미를 모른다"라며 "근데 이번에 너한테 배우는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안재현 역시 "나는 너한테 배우는 건 집중할 때 빡 하고, 쉴 땐 힘 빼고 지낼 수 있는 거"라며 서로 간의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파리의 에펠탑은 1/2 크기로 재현한 마카오의 랜드마크에 들렀고, '사랑의 자물쇠'를 걸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서인국과 안재현은 가수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월드 게이'로 유명해진 바 있다.
한편, 안재현은 2015년 KBS2' 블러드로 인연을 맺은 구혜선과 2016년 결혼했지만, 2019년 이혼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체했으며, 신혼 여행 또한 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예식 비용을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 소아병동에 기부해 화제가 됐다. 당시 두 사람의 뜨거운 사랑과 따뜻한 마음씨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됐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채널 '서인국 Seo In Guk'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장동건 반반 섞인 대통령 경호원...난리났다
- 잘 나가던 가비, 돈 때문에..안타까운 상황
- '추성훈 딸' 사랑이, 통장에 돈이 어마어마 합니다...금액 보니 '헉'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