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평창에서 목격된 스타들

조회수 2018. 2. 23. 09:1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평창 올림픽의 열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 역시 올림픽에 푹 빠져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평창까지 달려가 직관 인증샷을 올리는 스타들도 여럿이다. 올림픽 현장에서 목격된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션 인스타그램
# 션

컬링에 푹 빠져있는 스타다. SNS 역시 경기장 직관 사진으로 가득할 정도다. 스피드 스케이팅, 계주, 컬링까지 다양한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출처: 수호 인스타그램
# 엑소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공연에 오르는 엑소 역시 평창 홍보에 열심이다. 리더 수호는 오륜기 선글라스를 쓴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고, 맏형 시우민은 올림픽 스토어에서 다양한 굿즈를 구입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를 모았다.
출처: 전효성 인스타그램
# 전효성

한국사 1급의 개념돌 전효성 역시 올림픽을 향한 무한 애정을 뽐냈다. 쇼트트랙 경기를 직관하며 우리 선수들이 금메달, 동메달을 따는 모습을 함께 축하하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출처: 에릭남 인스타그램
# 에릭남

에릭남은 아이스댄스 종목 응원에 나섰다. 피겨스케이팅 아이스댄스 프리 부문 미국 대표로 출전한 시부타니 남매와 함께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출처: 강소라 인스타그램
# 강소라

눈처럼 하얀 패딩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쇼트트랙 직관에 나선 강소라. 그러나 미모는 가릴 수 없었다. 경기장 안에서 미소를 지으며 응원 인증샷으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