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시작…문경 오미자에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유통은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젝트를 본격 실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프로젝트 일환으로 문경시와 협업해 여름 한정 시즌음료를 출시한다.
이달 31일부터 전국 철도역사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등에서 '문경 오미자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문경 오미자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것으로 코레일유통은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코레일유통은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젝트를 본격 실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프로젝트 일환으로 문경시와 협업해 여름 한정 시즌음료를 출시한다. 이달 31일부터 전국 철도역사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 등에서 '문경 오미자에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문경 오미자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것으로 코레일유통은 기대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공공기관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모빌리티 인프라를 활용해 인구감소로 지역소멸 위기에 처한 지자체를 지원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지역 특산품 판로 확대뿐만 아니라 상품 개발·홍보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등기부에 나랑 엄마만 있으면 위험'…박나래가 '사내이사 등기 직접 지시"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은행원 그만둔 40대 여성 '사랑의 테크닉' 가르쳐 50억 벌었다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
- "아가야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산후도우미 마지막 편지 '울컥'[영상]
- 이동국, 결혼 20주년 맞아 완전체 가족사진…미코 아내·훌쩍 큰 5남매
- "입 벌리세요" 20대 여성 눈 가린 뒤 '그 짓'…日 40대 치과의사 체포
- "집 샀는데 아직도 구두쇠 생활"…18년 뒷바라지 아내에게 불만, 남편 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