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브랜드, 킹스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스텐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리빙브랜드(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킹스텐은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여러 주방용품 제품을 출시하면서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4년 판매매출 130억 이상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스텐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리빙브랜드(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킹스텐은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여러 주방용품 제품을 출시하면서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4년 판매매출 130억 이상을 달성했다.
킹스텐에서 새로 출시한 스테인리스 주방칼 세트는 소비자에게 손잡이부터 칼날까지 100%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위생적인 손질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손잡이부터 칼날까지 이음새 없는 일체형 볼스터 구조가 특징이다.
또한 이음새 사이에 낀 이물질로 인해 세균번식 등 비위생적인 환경을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식도와 과도에 최근 인기있는 중식도와 오랫동안 사용 및 절삭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샤프너까지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구성으로 제품을 출시했다.
킹스텐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보다 편리한 조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여 2년 연속 1위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방 구금될 듯” 尹대통령, 조사 마치면 서울구치소로
- 고려아연, 中이 공급망 틀어쥔 '희귀금속 안티모니' 美 수출 추진
- 싸이벡스, 독일 오리지널 360도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 ‘제로나 Gi’ 출시
- [속보] 국힘 "공수처, 민주당 하청기관 전락…정치적·법적 책임 물을 것"
- 영풍 "고려아연 행정처분 핑계로 황산 물류 위탁을 '분쟁 도구'로 악용"
- [속보] 삼성전자 창사 이래 첫 과반 노조 탄생
-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8년 재판 종지부…회장직 유지
- 배우 전원주, 2만원대에 산 SK하이닉스 800억대?
- 여기에도 미분양이…미분양 주택 수 1위 지역 ‘경기도’, 2위는?[전국 미분양 지도]
- 정부, 용산국제업무지구에 4000호 추가한 1만호 주택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