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서열 3위'로 통한다는 여가수가 공개한 찐 로컬 여행 스팟

출처 : instagram@daraxxi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에 2등으로 선발되면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약 11년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살면서 필리핀의 공개 오디션에 참가했는데요.

산다라박은 '필리핀의 보아'라고 불리면서 KBS 2TV '인간극장'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어린 나이에 필리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산다라박의 모습은 한국에서도 화제를 모았죠.

산다라박은 워낙 인지도가 높은 대스타로 알려져 필리핀 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여권이 필요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산다라박은 필리핀 도착 시 입국 심사 때부터 VIP 대우를 받으며 경찰이 직접 에스코트를 해준다고 밝혔죠.

출처 : instagram@daraxxi

그는 JTBC '아는 형님'에 필리핀의 레전드 복서 매니 파퀴아오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파퀴아오는 필리핀에서 앨범을 낸 적이 있는데요. 음악방송을 통해 친분을 맺었죠.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 제일 유명한 사람 1위가 파퀴아오, 2위는 나다"라고 말했는데요.

국빈 대접을 받을 정도로 필리핀에서 사랑받는 스타입니다. 산다라박 역시 필리핀을 향한 그리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필리핀 생활을 추억하거나 필리핀 음식을 좋아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필리핀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출처 : booky

실제로 산다라박은 필리핀 여행을 즐겨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는 필리핀 곳곳으로 여행을 떠난 산다라박의 모습을 볼 수 있죠. 최근 산다라박은 JTBC '톡파원 25시'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톡파원이 소개한 필리핀 마닐라 여행지에 공감하며 "다라 투어에 포함되어 있다"라고 말했는데요.

산다라박은 찐친들만 가능한 투어라며 본인이 경비를 제공하고 함께 여행을 즐기는 투어라고 소개했습니다.

산다라박이 자주 갔다고 소개한 곳은 마닐라의 '담파 시사이드 마켓'입니다. 이곳은 마닐라 대표 수산시장인데요.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곳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타이거새우 1kg 약 27,000원, 스니피랍스터 1kg 약 110,000원입니다.

로컬 마켓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쏠쏠한 곳이죠.

출처 : instagram@daraxxi

산다라박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SM 모아 아이'가 보이는 풍경의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이곳은 '콘래드 마닐라'(Conrad Manila) 호텔로 추정됩니다.

SM 모아 아이는 'SM 바이 더 베이' 놀이공원의 인기 어트랙션 중 하나입니다.

55m 상공에서 마닐라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해가 질 때 방문해 야경까지 함께 감상하기 좋은 곳이죠. 인근에 있는 SM몰을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산다라박이 필리핀에 방문했을 때 빼놓지 않고 찾는 곳이 있는데요.

필리핀에서 사랑받는 패스트푸드 브랜드 '졸리비'입니다. 필리핀에서는 맥도날드보다 사랑받는 곳이죠.

산다라박은 졸리비 동상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죠.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와 스파게티, 치킨, 팔라복 등이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출처 : instagram@daraxxi

산다라박은 최근에도 마닐라에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마닐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지에 방문하는데요. 올여름 산다라박이 선택한 여름 휴가지는 필리핀 바탕가스입니다.

산다라박은 바탕가스에 있는 풀빌라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의 풀빌라는 휴양지 장소로 제격이었죠.

바탕가스는 마닐라가 있는 루손섬에 있는 지역으로 필리핀에서도 휴양지로 알려진 여행지입니다.

한국인 여행객에게 유명한 필리핀 여행지는 아니지만 필리핀 내에서는 인기 있는 곳이죠.

특히 바닷물이 무척 맑고 수중 환경이 깨끗하기 때문에 대표적인 호핑투어 장소로 손꼽히는데요.

수상 액티비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현지인의 휴가 장소로도 알려졌습니다.

바탕가스에서는 '마따붕까이 해녀'이 유명합니다. 이곳은 호핑 투어에서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여행 스팟입니다.

출처 : instagram@daraxxi

산다라박은 클락에 있는 한 리조트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클락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골프 여행지로 입소문 난 곳인데요.

이곳은 마닐라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루손섬에 있는 팜팡가주에 속한 도시이죠.

클락은 자연환경이 뛰어나기로 알려진 곳인데요.

따가이따이, 수빅, 잠발레스 등 마닐라의 유명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에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클락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머무르기 좋은 풀빌라가 다양합니다. 넓은 수영장을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마저 저렴한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양을 즐기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