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日 도쿄돔서 데뷔 무대 영광..꿈 이뤄졌다” [Oh!쎈 현장]

지민경 2024. 3. 4. 14:2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규한 기자] 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NCT WISH’(엔시티 위시)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타이틀 곡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구성의 안무와 소원을 비는 포인트 제스처 등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힘차고 패기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NCT WISH(엔시티 위시)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3.04 / dreamer@osen.co.kr


[OSEN=지민경 기자] 그룹 NCT WISH가 일본 도쿄돔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 소감을 전했다.

NCT WISH는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싱글 ‘WISH’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NCT WISH는 지난달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져 화제를 모았다.

유우시는 “진짜 많이 떨렸는데 데뷔 첫 무대를 그런 엄청 큰 데에서 설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분이 좋았다. 멤버들과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쿠야와 료는 태어나서 처음 본 공연이 SM타운 도쿄돔 무대였다며 “제 인생 첫 공연이 SM 도쿄돔 공연이었는데 거기에서 데뷔 무대를 할 줄은 전혀 몰랐다. 꿈이었던 도쿄돔에서 데뷔를 한다는 것이 기뻤다. 동경해왔던 선배님들과 같은 무대에 섰다는 것이 영광이었다. 공연을 보면서 언젠가 같이 이 무대에 서자고 했는데 그 꿈이 이뤄져서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mk2344@osen.co.kr

[사진] 최규한 기자 dream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