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락 직전 최양락, 리프팅으로 확 바뀐 얼굴 “16바늘 꿰맸다” (차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최양락이 성형으로 확 바뀐 얼굴을 공개했다.
이날 박명수는 게스트로 출연한 최양락을 향해 "얼굴이 슬럼프다. 나락 직전이다"고 팩트 폭력을 날렸다.
최양락은 "팽여사(팽현숙) 때문이다. 기계로 톡톡톡톡 친다고 하더라. 그냥 치면 아프니까 알약 먹으면 된다고 했다"며 아내 팽현숙의 권유로 얼굴에 손을 댔다고 밝혔다.
최양락의 한층 젊어진 얼굴에 박명수는 "확실히 효과가 있다. 잘하셨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성형으로 확 바뀐 얼굴을 공개했다.
10월 16일 '얼굴천재 차은수'에는 '미친놈은 the 미친놈에게 머리채 잡힙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명수는 게스트로 출연한 최양락을 향해 "얼굴이 슬럼프다. 나락 직전이다"고 팩트 폭력을 날렸다. 최양락은 "그나마 리프팅을 한 게 이렇다. 귀 뒤로 16바늘을 꿰맸다"며 성형 시술을 고백, 박명수는 "했는데 이 지경이면"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생긴 대로 살면 되는데 얼굴을 왜 당겼냐. 오래 해 먹겠다는 것 아니냐"고 추궁했다. 최양락은 "팽여사(팽현숙) 때문이다. 기계로 톡톡톡톡 친다고 하더라. 그냥 치면 아프니까 알약 먹으면 된다고 했다"며 아내 팽현숙의 권유로 얼굴에 손을 댔다고 밝혔다.
이어 "'잠이 올 거예요' 하더니 쓰러지고 깨보니까 붕대로 얼굴을 감아놨더라. 48시간 후에 붕대를 풀어서 그때 얼굴 꿰매놓은 걸 알았다"고 토로했다. 최양락의 한층 젊어진 얼굴에 박명수는 "확실히 효과가 있다. 잘하셨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한소희, 비공개 계정으로 혜리에게 “능지” 악플 달았나…소속사 “확인중”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이동건과 이혼 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로 물오른 미모 ‥누가 꽃이야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송지은♥박위, 신혼여행지 아닌 심태윤 운영 양꼬치집서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