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세계에서 인정받는 팀 되고파"...'디아이콘' 커버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보이그룹 라이즈가 '디아이콘'에 등장했다.
라이즈가 '디아이콘'의 22번째 주인공이 됐다.
라이즈는 이번 '디아이콘'에서 무대 뒤의 일상, 편안한 휴식, 다양한 비주얼을 선물한다.
'디아이콘' 라이즈 에디션은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SM 보이그룹 라이즈가 '디아이콘'에 등장했다.
라이즈가 '디아이콘'의 22번째 주인공이 됐다. 라이즈는 이번 '디아이콘'에서 무대 뒤의 일상, 편안한 휴식, 다양한 비주얼을 선물한다. 촬영은 김신애 포토그래퍼가 맡았다.
'디아이콘' 라이즈 에디션은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A타입은 '뷰티풀'(BeautiFall)로, 화려한 무대를 벗어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하루를 포착했다. B타입은 '컬러풀'(ColorFall)로 라이즈의 다양한 색깔을 담았다. 이번 라이즈 에디션에서는 에너제틱한 청춘의 모습을 확인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몽환, 큐티, 키치의 컬러도 확인할 수 있다.
'디아이콘'은 라이즈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였다. A타입에는 멤버별 진솔한 인터뷰를 담았으며, B타입에선 화보 현장 비하인드와 TMI 인터뷰를 읽을 수 있다.
라이즈는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의 순간을 회상했다. 그들은 바쁘게 달려온 1년 동안 얼마만큼 자랐는지 되돌아보며, 서로에 대한 진심과 브리즈에 대한 애정까지 아낌없이 표현했다.
성찬은 "우리가 팀으로서 하나가 되어 가는 느낌"이라면서 "우린 서로에게 최고의 친구이자, 동료, 가족이다. 그렇게 원팀으로 발전하고 있다"라고 말해 감동을 줬다. 앤톤은 "우리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생각한) 그곳까지 가보고 싶은 마음"이라며 "세계에서 인정받는 팀이 되고 싶다.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이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디아이콘'은 4일 오후 12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마감일은 오는 13일 23시 59분까지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디아이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딸' 사랑이, 통장에 돈이 어마어마 합니다...금액 보니 '헉'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