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출신 유이, 6살 연상 男가수와 '동거 열애' 목격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인기 아이돌 그룹 전 AKB48 팀 A의 캡틴이자 그룹 2대 총감독 요코야마 유이(31)가 6살 연상의 엔카 가수 고가미 쇼타(37)와 열애설이 보도돼 이목을 끈다.
17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프라이데이'가 AKB48 출신 요코야마 유이와 가수 고가미 쇼타의 데이트를 특종으로 보도했다.
한편 요코야마 유이는 지난 2009년 9월 AKB48 9기생 오디션에 합격, 2010년 10월 팀K로 승격해 9기생 첫 정규멤버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일본의 인기 아이돌 그룹 전 AKB48 팀 A의 캡틴이자 그룹 2대 총감독 요코야마 유이(31)가 6살 연상의 엔카 가수 고가미 쇼타(37)와 열애설이 보도돼 이목을 끈다.
17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프라이데이'가 AKB48 출신 요코야마 유이와 가수 고가미 쇼타의 데이트를 특종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도내 한 고층 아파트에서 나와 함께 헬스장으로 향했다. 이후 아시안 다이닝에서 개최된 식사 모임에 참여한 이들은 밤 10시가 넘어서야 모임을 마쳤다. 일행과 헤어진 요코야마와 고가미는 한 고층 아파트로 향했다.
이로부터 이틀 후 두 사람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에 취재팀이 사실 확인을 위해 양측 소속사에 연락을 취한 결과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라며 교제를 부정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한편 요코야마 유이는 지난 2009년 9월 AKB48 9기생 오디션에 합격, 2010년 10월 팀K로 승격해 9기생 첫 정규멤버가 됐다. 이후 2021년 9월 개최된 'MX 여름축제 AKB48 2021년 마지막 섬머파티' 콘서트에서 졸업 소식을 알렸다.
고가미 쇼타는 일본의 가수 겸 배우로 2007년에 데뷔해 6인조 남성 엔카 그룹 준레츠(純烈)에서 활동하고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샵 서지영, 10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눈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2' 백수저로 출연?...직접 입 열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이어...임우일도 사과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
- 이승기, 태민 어쩌나...전화번호 싹 유출됐다
- "내 아들 때린 놈이 누구야?" 아들 맞고 오자 보복 폭행한 대기업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