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인, 라벤더 토트백으로 완성한 따뜻한 봄 데일리룩

크리미 크롭탑과 와이드 데님 팬츠, 엄지인의 내추럴 스트리트 감성

/사진=아나운서 엄지인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엄지인이 따뜻한 봄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가방 매장 앞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엄지인은 라벤더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몰 토트백을 들고, 마치 일상 속 모델처럼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부드러운 컬러감과 여유로운 핏이 어우러져 봄 햇살과 찰떡같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엄지인은 크리미한 색감의 짧은 소매 크롭탑을 선택해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촘촘한 짜임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드롭 숄더 디자인 덕분에 자연스러운 여유가 느껴진다. 하의는 클래식한 블루 워싱의 와이드 데님 팬츠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살렸다. 발끝에는 블랙 플랫 슈즈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완성했다.

특히 손에 든 라벤더 포인트 토트백이 스타일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소박한 사이즈에 감각적인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데일리룩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는다. 봄날 산책이나 가벼운 외출에 들기 좋은 아이템으로, 사진 속 엄지인처럼 무심한 듯 들기만 해도 스타일 지수가 급상승한다.

네티즌들은 “이런 데일리룩 너무 좋아”, “엄지인 일상도 화보 같다”, “가방 컬러랑 데님 조합 찰떡”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박하지만 감성적인 포인트를 살린 착장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엄지인처럼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크림 톤 상의에 여유로운 핏의 데님 팬츠를 기본으로 선택해보자. 여기에 파스텔 컬러 포인트 가방을 더하고, 플랫 슈즈로 마무리하면 자연스러운 봄 스트리트룩이 완성된다.

/사진=아나운서 엄지인 인스타그램

#엄지인 #엄지인패션 #엄지인토트백 #라벤더가방 #봄코디 #데일리룩 #와이드데님 #크롭탑코디 #캐주얼룩 #산책룩 #편한코디 #스타패션

관련기사

엄지인 아나운서 뮤뱅 복도샷, 빨간 블라우스로 완성한 '아이돌 스쿨룩'

엄지인 아나운서, 핫핑크 슈트로 선보인 '비즈니스 캐주얼'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