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면 김무열과 결혼 안 하겠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2. 9. 20. 15: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윤승아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몽땅 내 사랑>,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을 만났는데요. 

또한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동료 배우 김무열과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뒤 양양에 신혼집을 마련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습니다.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과거 김무열은 윤승아의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다시 태어나도 윤승아와 결혼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고 망설임없이 "결혼한다"라고 대답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의 대답을 듣고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김무열은 "너는 안 한다인가 보네?"라고 물었고 윤승아는 “한평생 같이 살아봤는데 뭘 또 하냐. 다른 사람 만나봐야지”라고 쿨하게 답하며 악수를 청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근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암투병 중인 반려견 밤비의 근황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윤승아는 “요즘 많은 분이 밤비의 안부를 물어봐주세요”라며 “밤비는 추석 이후로 힘들어하고 있다. 제일 걱정이 식이에 예민해져서 잘 먹지 않는다. 이 어려움 또한 밤비가 잘 이겨낼 거라 믿는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