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결, 구멍 숭숭 니트 슬립 원피스로 완성한 지우펀 여행룩

/사진=고보결 인스타그램

배우 고보결이 대만 지우펀을 배경으로 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청량하면서도 감성 가득한 여행룩을 선보였다. 고보결은 따뜻한 날씨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현지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고보결은 은은한 크림톤 시스루 티셔츠에 짜임이 돋보이는 차콜 그레이 니트 슬립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여리여리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전체적으로 바디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는 실루엣과 네추럴한 컬러감이 어우러져 여행지의 여유로운 감성을 더욱 강조했다. 여기에 밝은 회색 야구 모자를 매치해 햇살 아래에서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보여줬다.

/사진=고보결 인스타그램

특히 고보결의 스타일링이 주는 포인트는 바로 '레이어드의 미학'이다. 얇은 소재의 시스루 탑 위에 짜임이 굵은 니트 원피스를 입음으로써 단조롭지 않게 텍스처의 대비를 살렸고, 민소매 디자인으로 팔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면서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단정하게 유지했다. 내추럴 스트레이트 헤어와 가벼운 메이크업도 전체 룩과 잘 어우러져 청순하면서도 힐링되는 여행 무드를 완성했다.

팬들은 “분위기 너무 좋다”, “지우펀도 고보결도 힐링 그 자체”, “패션도 자연도 다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사진 속 배경은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지로 유명한 지우펀으로, 고보결의 로맨틱하고 소박한 스타일이 이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이 스타일을 참고하고 싶다면, 얇은 시스루 이너에 레이스나 니트 소재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드해보자. 여기에 캡 모자나 미니 크로스백을 더하면 여행지에서 활용도 높은 코디가 완성된다. 습한 날씨에는 땀 흡수력이 좋은 면 소재나 린넨 계열 아이템으로 바꿔도 좋다.

이번 시즌, 고보결처럼 감성 가득한 레이어드룩으로 여행지에서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고보결 인스타그램

#고보결 #고보결패션 #고보결여행룩 #지우펀코디 #레이어드룩 #니트슬립원피스 #시스루티셔츠 #여름여행룩 #내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