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메이커스 마크 ‘독주 스페이스; 손맛’ 팝업스토어 오픈!

이번 주말,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메이커스 마크 ‘독주 스페이스; 손맛’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보자.


메이커스 마크의 손맛 팝업스토어

이미지 출처: 메이커스 마크 제공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메이커스 마크가 더현대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장인 정신을 의미하는 메이커스 마크의 ‘독주’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브랜드가 수십 년간 고수해온 핸드메이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한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인 존과 커스텀 존으로 나뉘어 메이커스 마크만의 수작업 공정을 고수하는 장인의 ‘손’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한 점이 특별하다.

이미지 출처 : 메이커스 마크 인스타그램(@makersmark_kr)

메인 존에서는 바를 운영해 메이커스 마크의 대표 칵테일 3종과 홈 칵테일 4종을 비롯해 오리지널, 46, 캐스크 스트렝스 3종 샘플러를 맛볼 수 있는 동시에 메이커스 마크 전용잔과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커스텀 존에서는 ‘한글 커스텀 라벨’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이름이 적힌 한글 캘리그래피 라벨을 받아 나만의 위스키를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이커스 마크의 시그니처 레드 왁스 디핑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된다. 3월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메이커스 마크 ‘독주 스페이스; 손맛’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 보자.

주소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운영 기간 2월 21일(금)~3월 2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