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나오나?" 내달 출시 예정인 K5 페이스리프트, 국내서 또 포착

조회수 2023. 9. 18.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 오토스파이넷

[M투데이 임헌섭 기자] 기아의 간판 중형 세단 'K5'의 페이스리프트 테스트카가 새롭게 포착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K5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많은 호평을 받아온 기존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주간주행등과 테일램프 등 일부 디테일의 변경이 이뤄질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출처 : NYMammoth

최근 자동차 커뮤니티 오토스파이넷에 공개된 스파이샷을 살펴보면 전면부에 허니콤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가장 큰 변화로 기존 'Z'자 형상의 주간주행등(DRL)에 'ㄱ'자 조명의 추가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출처 : 오토스파이넷

후면부의 경우 커넥티드 테일램프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양 끝부분을 사선으로 길게 뻗어 내려오는 모습으로 재탄생했으며, 디퓨저와 듀얼머플러 가니쉬의 디테일 변화도 엿볼 수 있다.

실내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탑재와 함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ccNC가 적용되는 등 상품성 향상도 이뤄질 예정이다.

출처 : 오토스파이넷

파워트레인은 현행 모델과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이브리드 모델 역시 고밀도 배터리팩을 추가해 전기 주행거리가 늘어나는 정도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K5 페이스리프트는 이르면 오는 10월 출시 예정이며, 판매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출시와 함께 공개될 전망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