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갈 때 됐다” 안재현, 돌발 발언에 질끈→눈물 왈칵(나혼자산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에 눈물을 왈칵 쏟는다.
9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추석을 맞아 어린 시절 추억이 있는 재래시장을 방문한 안재현과 칼을 갈며 지친 심신을 다스리는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안재현이 재래시장에서 자신의 성장을 기억하는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돌아가신 할머니 생각에 눈물을 왈칵 쏟는다.
9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추석을 맞아 어린 시절 추억이 있는 재래시장을 방문한 안재현과 칼을 갈며 지친 심신을 다스리는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안재현이 재래시장에서 자신의 성장을 기억하는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외할머니가 운영하던 채소 가게 인근에서 장사한 어르신들은 안재현을 보자 매우 반가워한다. 그런데 한 어르신이 “이렇게 많이 컸네. 이제 장가갈 때 다 됐네~”라며 뜻밖의 덕담(?)을 건네자, 스튜디오에서 눈을 질끈 감는 안재현과 “장가 갈 때가 됐죠~”라며 너스레를 떠는 전현무의 반응이 폭소를 안긴다.
또한 시장에서 추억을 떠올리며 어르신들과 넉살 좋게 대화하는 안재현을 본 전현무는 “약간 키한테 도전장 내미는 거야?”라며 마켓 프린스 경쟁에 불씨를 던진다. 코드 쿤스트는 “추억 없는 시장도 한 번 가봐야 한다”라며 깐깐한 ‘4대 마켓 프린스’ 심사를 예고한다. ‘3대 마켓 프린스’ 키는 “나는 없는 추억도 만들 수 있다”라며 치열한 세력(?) 다툼을 선언하기도. ‘마켓 프린스’ 후계자(?)들의 경쟁에 여유 가득한 ‘1대 마켓 프린스’ 이장우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안재현은 시장의 인심으로 얻은 송편을 어르신에게 나눠 드리며 지난해 돌아가신 외할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어르신과) 얘기를 더 하고 싶었는데 못 하겠는 거다. 눈물이 계속 돌더라. 할머니의 웃는 얼굴과 웃음소리가 계속 맴돌아서 장 보기가 힘들었다”라며 울컥한다. 박나래와 키도 그의 그리움에 공감하며 눈물을 터트려 뭉클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숫돌에 칼을 슥슥 가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요즘 정신없이 살다 보니 쉴 틈이 없었던 것 같다”라며 “뇌를 쉬어주는 행위들을 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칼갈이다. 잡생각도 없어지고 편해지더라”라고 칼을 갈게 된 이유를 설명한다. ‘칼멍’으로 정신 수양을 하는 이장우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도 평온함을 느낀다.
이장우는 잘 갈린 칼로 꾸리살과 멜론, 복숭아, 키위 등을 썰어 ‘꾸리살 육회’를 완성한다. 플레이팅까지 제대로 갖춘 이장우 선생의 육회 조리법에 ‘팜유 남매’ 전현무와 박나래는 “미슐랭이네!”, “파인다이닝이네!”라며 ‘우쭈쭈’ 해준다. 조리도구에 묻은 육회 맛을 살짝 본 후 ‘환희의 희번덕’ 표정을 지은 이장우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이장우 표 꾸리살 육회의 맛이 어떨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15살 어린 女와 외도, 집 창고서 상간녀 발견” 진영 이혼 사유 충격(돌싱6)
- 신현준, 띠동갑 아내 걸그룹 미모에 “길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아빠는 꽃중년)
- 김혜수 첫사랑과 재회, 30년 흘러도 미모 그대로
- 김창옥, 이효리♥이상순에 배운 교훈 “결혼 전 많은 남자 만나보길”(라디오스타)
- 고민시, 물에 젖은 비키니가 너무 섹시해‥살 떨리는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