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과 재혼 어쩌나 "둘이 있으면 어색, 대화도 없다"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가 여자친구 방송인 김나영에게 애틋함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마이큐는 데뷔 18년 차이지만 방송 출연이 처음이라며 김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마이큐는 김나영과 둘만 있으면 어색하다고 밝히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가 여자친구 방송인 김나영에게 애틋함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싱어송라이터 겸 화가 마이큐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마이큐는 데뷔 18년 차이지만 방송 출연이 처음이라며 김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어릴 때 홍콩으로 이민을 가서 영국에서 학교를 다녔다. 고등학교 때 홍콩에서 펑크록 밴드로 활동했다. 지금은 인디팝 위주로 활동 중이며 나영이를 만나고 새로운 마음도 생겨 달달한 올드팝 도 표현하고 있다. 그림을 그리면서도 설렘을 담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마이큐는 김나영과 둘만 있으면 어색하다고 밝히기도. 그는 "연애 초반엔 둘만의 시간을 기다렸다. 근데 언젠가부터 아이들이 쑥쑥 크더라. 만날 때마다 아이들이 변해있었다. 조금 불편할 때가 있더라도 애들과 항상 함께하는 게 어떨까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여행도 같이 하게 됐다. 둘만의 시간이 주어질 때 화려하게 입고 나가는데, 대화가 없고 애들 걱정을 하게 된다. 애들 대화를 한창하다 자리를 마무리한다"라고 덧붙였고 이지혜는 "전형적인 아이 키우는 부부들 같다"라며 놀랐다. 마이큐는 아이들 학부모 참관 수업에도 참여한다면서 "저는 원래 어린 아이들에게 관심 갖는 편이 아니다. 근데 지금은 말로 표현이 안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9세' 이순재, 건강악화 심각 "의사 소견으로 공연 취소 결정" [공…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태양♥' 민효린, '임신설' 불 지핀 문제의 사진...'살 쏙' 빼고 …
- 션♥정혜영의 리얼한 집안 풍경...설거지 하는 '스윗 남편' "내가 뛸 …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